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튼튼한 건강
건강과 맛 모두 챙김!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간식
2020. 11. 18. 10:00


기름 없이 튀기는 에어프라이어! 음식 주변에 뜨거운 공기를 순환시키는 방법으로 조리하여 튀김 요리를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죠~ 평소 기름기 많은 음식을 즐겨 드셨다면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해 건강은 물론, 담백한 맛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간식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떠신가요?


오늘은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간식 레시피를 소개 해드릴게요~



겉은 바삭, 속은 촉촉! 맛은 물론이고 기름이 쏙 빠져 건강하기까지 한 통삼겹구이!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데요~ 손님 접대 요리로도 좋은 에어프라이어 통삽겹구이를 간단하게 즐겨보세요~^^



담백하게 즐길 수 있는 통삼겹구이, 고기에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칼집을 내주면 속까지 잘 익힐 수 있고 더욱 먹음직스러워 보인답니다!


1. 자르지 않은 통삼겹을 구입해주세요.

2. 통삼겹의 비계부분에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칼집을 내주세요.

3. 적당량의 후추로 간을 해준 뒤 통마늘과 함께 에어프라이어 180℃에 20, 뒤집어서 20분 더 구워주세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인 옥수수 버터 구이! 옥수수는 영양분이 풍부해 변비 예방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데요~ 건강에 좋은 옥수수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옥수수 버터 구이 레시피를 알아보세요~^^



에어프라이어에 조리 후 파마산 치즈 가루나 시즈닝 가루, 파슬리 가루를 뿌려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1. 버터 2큰술과2큰술을 섞어 버터 소스를 만들어주세요.

2. 삶은 옥수수에 버터 소스를 골고루 발라주세요.

3. 에어프라이어 185 ℃ 에 8, 뒤집어서 7분 더 구워주세요.



단호박 에그슬럿은 간단한 간식 또는 주말 브런치로도 제격인데요~ , 건강, 비주얼까지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단호박 에그슬럿을 도전해보세요~^^



단호박을 조리하기 전, 베이킹 소다를 이용해 깨끗하게 세척해주세요~ 단호박을 구울 때는 젓가락으로 살짝 찔러 보았을 때 쉽게 들어갈 만큼 익혀주는 것이 좋아요!


1. 단호박을 반으로 잘라 속을 파내주세요.

2. 속을 파 낸 단호박 속에 달걀 1, 소금 약간을 넣고 잘 섞어주세요.

3. 위에 슬라이스 치즈, 혹은 모짜렐라 치즈를 얹어주세요.

4. 에어프라이어 180 ℃ 에 12분동안 구워주세요.


지금까지 에어프라이어로 만드는 간식 레시피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현대해상이 소개해드린 레시피와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간식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