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이벤트
현대해상 공식 블로그 '좋은 블로그, Hi'를 소개합니다.
2013. 6. 20. 17:5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공식 블로그 운영진 인사드립니다. '좋은 블로그, Hi'를 찾아주시고, 현대해상에 관심을 보여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2011년 7월 7일 오픈한 현대해상 공식 블로그 '좋은 블로그, Hi'는 고객 여러분과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고 고객 여러분의 이야기에 좀 더 귀 기울이기 위해 탄생했습니다. 그리고 2013년 6월 24일, 약 2년 만에 새로워진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새로워진 현대해상 공식 블로그 '좋은 블로그, Hi'는 고객 여러분이 좀 더 쉽고 편안하게 블로그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 강화에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앞으로 직장인과 그 가족이 좋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고, 좋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블로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정보서비스부에 근무하는 '하이현'씨를 공식 운영자로 임명했습니다.



하이현씨는 현대해상 정보서비스부 소속으로 이제 2년 차 되는 사회 초년생입니다. 앞으로 현대해상 블로그를 비롯해 페이스북, 홈페이지 등 온라인, SNS를 전반적으로 맡을 예정입니다. 아직 새내기인지라 때로는 서툴고, 때로는 미진할 수 있겠습니다만, 점점 더 나아지는 모습 보여 드릴 겁니다. 무엇보다 고객 여러분 앞에 진심 어린 태도로 나서겠다는 각오 하나만은 대단한 사원이랍니다.^^

 


현대해상은 가족을 생각하고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직장인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그러한 활동의 일환으로 '좋은 블로그, Hi'에서 여러분께 들려드릴 이야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하이현의 일기>
 하이현이 직접 쓰는 일기로, 현대해상 내외부 소식 및 일상에 관련된 소소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퍼펙트 직장인>
직장공감 - 직장인의 희로애락 및 직장 생활과 관련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자기계발 - 꿈을 이루기 위한 직장인의 자기계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재테크 - 현대해상이 내/외부 전문 필진에 의한 최신 재테크 정보를 담았습니다.

<굿앤굿 패밀리>
가족 - 가족을 위한 다양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건강 - 가족, 직장인을 위한 건강 정보를 담았습니다.
육아 - 자녀, 조카 등 아이 육아 및 교육 정보를 담았습니다.

<멀티플 라이프>
여행 - 더 좋은 라이프를 위해 여행에 관한 소소한 정보를 담았습니다. 
취미 - 직장인 라이프의 핵심, 취미생활과 관련된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자동차 -  안전 운전 정보, 자동차 관리 정보, 자동차 사고 및 보상 관련 다양한 정보를 담았습니다.

<행복한 이벤트>
현대해상은 고객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유용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의 이벤트 소식을 소개해 드립니다.
 



현대해상은 '좋은 블로그, Hi'를 통해 고객 여러분 및 온라인 유저들과 진솔한 소통을 나눌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립니다. 앞으로 종종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______^


감사합니다.


현대해상 공식 블로그 '좋은 블로그, Hi' 운영진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