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퇴근 후 즐기는 원데이 클래스 알아보기
2019. 5. 27. 08:00


원데이 클래스는 하루 동안 온전히 무언가에 집중하고, 새로운 재능을 발견할 수 있다는 매력이 있는데요~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추고 워라벨을 실현하려는 직장인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죠!  단조로운 일상 속에서 잠시 짬을 내어 배우는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소소한 행복을 느껴볼 수 있답니다.


그럼 오늘은 직장인들이 취미로 즐겨볼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 종류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향수를 통해 나만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데요~ 평소에 향수를 즐겨 뿌리시는 분이라면! 전문 조향사와 함께 나만의 향기를 직접 제조할 수 있는 향수 만들기 원데이 클래스를 체험해보세요.


다양한 종류의 향료를 이용하여 내가 좋아하는 향을 블랜딩 해볼 수 있답니다.



드로잉 원데이 클래스는 그림을 통해 일상의 감정, 생각들을 간단하게 표현해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 드려요


여행지나 건물을 그리거나, 사람의 얼굴, 귀여운 동물 일러스트를 그리는 등! 드로잉 원데이 클래스에도 종류가 매우 다양한데요~ 간단한 드로잉을 배우는 클래스이기 때문에 완벽한 작품을 그려야 한다는 부담감 없이 즐길 수 있죠.



도예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머그컵과 식기 또는 화병 등 생활에 필요한 그릇들을 만들어볼 수 있는데요~ 직접 빚은 그릇 위에 그림을 그려 넣거나, 다양한 무늬를 새길 수도 있답니다.


더불어, 찰흙이 주는 촉감과 흙 냄새에 집중하다 보면 심신 안정에도 도움이 되죠!



카드지갑, 키홀더, 파우치, 팔찌 등! 가죽 공예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실용적인 가죽소품을 만들어볼 수 있어요.  


내가 원하는 질감의 가죽과 컬러를 직접 선택하고,  한땀 한땀 손바느질로 정성을 더해 나만의 작품을 완성해보세요~



태국, 스페인, 프랑스 등 특정 국가의 가정식 1-2가지를 배우는 가정식 쿠킹 클래스가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죠~ 가정식 쿠킹 클래스를 통해 생소하게 느껴졌던 다른 나라의 문화를 보다 쉽고 즐겁게 배울 수 있답니다.


홈파티나 캠핑 시, 쿠킹 클래스에서 배운 가정식으로 요리 솜씨를 뽐내보세요!


지금까 직장인이 취미로 즐겨볼 수 있는 원데이 클래스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클래스들로 단조롭게 느껴지던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