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하이플래너들의 축제! '2013 현대해상 연도대상'
2014. 5. 19. 08:30


‘2013 현대해상 연도대상 취재 다녀와야 해~’라는 부장님의 말씀에 ‘앗! 벌써 시간이 그렇게 됐나요? 시간 참 빠르네요^^’ 라고 답했다. 작년 시상식에 다녀온 것이 엊그제 같은데 올해로 벌써 18회 째를 맞이하다니! 올해도 역시 생생한 시상식 현장을 전달하기 위해 지난 4월 10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열린 ‘2013 현대해상 연도대상’ 시상식에 다녀왔다.^^


‘2013 현대해상 연도대상’은 지난 한 해 누구보다 열정을 다해 치열한 삶을 살아온 현대해상 최고의 보험인을 선정하는 자리이자 현대해상 하이플래너들의 최고의 축제라고 할 수 있다!^^ 지난 1년간 최고의 성과를 올린 주인공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렜다.+_+



시상식에 도착하자 행사장 로비에서는 수상자를 환영하는 영접행사가 진행되고 있었다. 수상자분들은 다양한 포토존에서 기념촬영도 하고 준비된 음료를 즐기며 담소를 나누는 등 축제를 즐기고 있었다.+_+ 모두들 얼굴에 미소가 가득했고, 누구보다 설레하셨다 ^^ 잠시후 후 시상식이 시작되었다! 이번 시상식은 SBS 최기환 아나운서와 홍보부 강혜림 아나운서가 호흡을 맞추었는데 역시 아나운서답게 매끄럽게 행사를 진행해주셨다.


012


행사는 뮤지컬 ‘현대해상의 시대’로 박진감 있게 시작되었고, 시상식 중에는 ‘눈부신 꽃, 하이플래너’이라는 공연 을통해 화려한 의상과 섬세한 춤사위가 꽃과 같이 피어나는 하이플래너의 열정을 표현해주었다. 하이플래너들의 최고의 축제답게 볼거리도 쏠쏠했다! 하이플래너분들에게 의미있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서 많은 직원분들이 뒤에서 고생하신 덕분인 것 같다 ^^ (고생많으셨어요~)

012


본격적인 시상에 앞서 이날 주인공들에 대한 기념배지 증정식이 있었다. 정몽윤 회장님을 비롯한 참석 임원분들이 수상자들의 옷깃에 배지를 달아주셨다. 이어서 인상, CS스타상, 우수Agency상 등 각 부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었다. 이렇게 다양하고 이색적인 상이 있었다니! 새삼 신기했다.ㅎㅎ 그리고 뛰어난 영업 실력을 지닌 하이플래너분들 뿐만 아니라 고객만족 활동을 활발히 펼친 지점 총무분들, 콜센터 상담원분들 그리고 하이카프라자 가맹주분들까지, 현대해상 고객 만족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하신 분들이 이렇게나 많다니 ^^ 놀라기도 하였다.



드.디.어! 이날 시상식에서 가장 빛나는 영예를 안은 현대인상 대상 수상자 두 사람이 무대 위에 올랐다.+_+ 송파사업부 대치지점 강순모 하이플래너천안사업부 천안신화지점 김휘태 하이플래너이철영, 박찬종 대표이사님과 함께 수상의 기쁨을 나눴다. 그 순간을 놓치지 않고(온라인 담당자의 사명감으로^^;) 두 대상 수상자와 인터뷰를 시도했다!



       축하드립니다! 플래너로서 평소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무엇인지 말씀 부탁드려요+_+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꾸준한 고객 방문입니다. 슬럼프라는 것도 방문 계획을 세우지 않았을 때 생기는 것이죠. 전국 어디라도 꾸준하게 고객을 방문해 마음을 열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경청하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많은 사람이 영업 비결을 묻는데, 특별한 비결이 있다기보다는 오직 나를 있게 해 준 고객에게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꾸준히 방문하고 관리한 것뿐입니다. 사람들과 열린 마음으로 행복을 나누고, 또 그 행복의 향기를 전달하는 것이 바로 보험영업입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저를 필요로 하는 수많은 고객이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 감사합니다.

_송파사업부 대치지점 강순모기업재무진단센터대리점 강순모 하이플래너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바로 긍정적인 자세입니다. 영업의 성패는 기본적으로 자신이 긍정적이냐 부정적이냐에 따라 달려있기에 ‘나는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무엇보다도 중요하죠. 저는 제가 가진 긍정 에너지를 고객에게도 전달하고자 노력합니다. 고객을 즐겁게 하는 것 또한 하이플래너의 사명이라고 생각해서 틈틈이 유머책도 읽고 TV 개그 프로그램도 찾아보면서 배우려고 노력합니다. 보험영업에서는 고객에게 신뢰감을 줄 수 있는 화법도 물론 중요하지만 때로는 싱거운 유머로 고객의 마음을 여는 것이 더 효과적일 때도 있기 때문입니다.

_천안사업부 천안신화지점 김휘태 하이플래너


역시~ ‘2013 현대해상 연도대상’ 대상 수상자답게 멋진 말씀을 해주셨다.^^ 두 수상자 모두 ‘고객을 생각하는 마음’을 가장 중시한다는 점이 인상적이었다.


01


시상식 중간에는 국악 소녀로 유명한 송소희양의 무대가 있었고, 감미로운 목소리 바비킴씨의 축하 공연이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했다. 정말 다양한 공연도 즐기고, 대상의 주역들과 즐겁게 대화도 나누고! 신나게 축제를 누리다 온 기분이 든다. 그리고 오늘의 현대해상을 있게 해준 숨은 주역들이 이렇게 많다는 사실을 새삼 깨닫고 뿌듯해졌다!+_+ 나도 현대해상 온라인 담당자로서 더욱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그럼 오늘의 일기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