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얼마 남지 않은 수능! 센스 있는 수능선물추천 리스트
2022. 11. 4. 14:31

원하는 목표를 위해, 원하는 꿈을 이루기 위해서 우리는 학창시절 열심히 공부하고, 대학을 가기 위한 첫 번째 관문인 수능시험을 보는데요. 수능시험을 위해 비행기 착륙 시간도 조정될 만큼 우리나라에서 큰 시험이죠. 수능날을 위해 열심히 달려온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담아 선물을 준비하곤 하는데요, 신중한 날을 위한 응원 선물인 만큼 어떤 선물을 줘야 될지 많은 고민이 되죠. 오늘은 여러분들의 고민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고자 수능 선물을 추천해 드려고 해요!

 

 

 

 

첫 번째 추천 선물은 수능 필수품인 시계예요! 수능 날 전자기기 반입이 금지되고, 수험장에 배치되는 공용 시계로 시간을 확인하기 번거로울뿐더러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하기도 어려움이 있어 시계를 따로 준비해 가는데요. 시계를 선물하며 확인을 하셔야 할 것은 먼저 전자기기가 아니어야 하고, 수험장 소음 피해가 없는 저소음이어야 해요. 또한 편의성을 갖춘 손목시계라면 더욱 좋답니다!

 

 

 

 

다음은 수능선물하면 단골로 나오는 추천 선물인 엿과 찹쌀떡이에요. 엿과 찹쌀떡의 쫀득하고, 쫄깃하며 착 달라붙는 특성처럼 시험에 착 달라붙으라는 의미가 있어 수능시험을 포함해 많은 시험 선물로 유명한데요. 시험을 준비하며 지친 수험생들을 돕는 달달한 원동력이 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선물을 하죠. 다만, 일부 수험생분들은 장이 예민하거나, 소화가 잘 안 될 수도 있기에 수능이 끝난 뒤 천천히 먹을 수 있게 해 주시는 것이 좋겠죠?

 

 

 

 

먹거리를 선물하면 탈이 날까, 이런저런 고민을 하다 상품권을 선물해 주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상품권을 선물하고도 정성이 없어 보일까봐 걱정하시는 분들도 있으시죠? 하지만 상품권은 수험생들이 뽑은 선물 베스트 3 안에 든다는 사실! 이제 수능이 끝나면 곧 20살을 맞이할 우리 수험생들을 위한 센스 있는 상품권 선물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2022 대학수학능력시험! 수능시험을 치는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이 있다면 그동안 힘들고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줄 센스 있는 선물로 마음을 표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현대해상이 우리 수험생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