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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찐자들을 위한 다이어트 성공 꿀팁!
2022. 4. 1. 17:48

최근 코로나로 인해 외출 및 체육시설이 제한되면서 대한민국 비만율이 대폭 상승하고 있습니다. 21세기 신종 전염병이라고 불리는 비만. 확찐자 소리 들어도 '다이어트는 내일부터'라며 시작을 미루고 계시진 않나요? 말로만 했던 다이어트, 더 이상 미루지 마세요. :)

 

 

 

 

✅ 불규칙한 생활

✅ 자극적인 식습관

✅ 스트레스성 폭식

✅ 운동량 부족

 

그 외 다양한 이유가 있지만, 위의 4가지가 대표적이죠. 원인을 알았으니 다이어트에 성공할 수 있는 동기부여와 자신감을 심어볼까요?!

 

 

 

 

목표 설정하기

바디프로필 등 자신만의 목표를 세워 다이어트에 대한 동기 심어주기

 

기록하기

매일매일 몸무게 또는 눈바디로 자신의 몸 상태를 기록하며 확인하기

 

마인드 set

이미지트레이닝을 활용하여 구체적으로 상황을 떠올리고, 스스로 할 수 있다는 자신감 심어주기

 

목표 설정과 동기부여가 충분히 설정되었다면, 이젠 행동으로 행동으로 옮겨야죠!

 

 

 

 

식단 조절하기

정크푸드, 과도한 탄수화물, 자극적인 음식들은 몸 속 인슐린 수치를 높이고 지방의 저장능력을 향상시켜 결국 살찌게 합니다. 규칙적인 식습관과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되, 고칼로리 음식은 피해주셔야 해요.

 

운동하기

사실 어떤 방법보다도 가장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렇지만 꾸준하고 오래 해야 하는 방법이기에 많은 사람들이 중도 포기를 하기도 해요. 1주일에 최소 2~3회, 30분 이상 높은 강도의 운동 또는 활동적인 운동을 하여 칼로리를 소모해야 한답니다.

 

노폐물 배출

몸에 독소와 노폐물이 많이 쌓여있으면 몸이 무겁고 피곤하게 느껴지죠. 또한 체내 유해 성분에 지방세포는 잘 붙는 성질이 있는데요. 한번 붙은 지방세포는 다시 분해하기 어렵게 만들어요. 물이나 디톡스 음료를 마시는 등의 방법으로 노폐물과 독소가 쌓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점!

 

 

 

 

 

 

지금까지 함께 다이어트 건강하게 성공하는 꿀팁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오늘의 포스팅이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모두모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