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가을 캠핑이 즐거워지는 이색 용품 소개!
2019. 11. 6. 10:00


가을은 캠핑을 즐기기에 딱 좋은 계절이죠. 어느덧 가을의 막바지에 다다른 요즘 더 추워지기 전에 캠핑을 서둘러 가시는 분들 많을 텐데요~ 오늘은 캠핑을 좀 더 즐겁고 편하게 만들어줄 용품을 소개해드릴게!



캠핑의 기본 용품은 텐트, 타프, 침낭, 매트, 의자, 테이블, 버너, 코펠, 랜턴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캠핑 용품의 가격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우선 예산을 정해 기본적인 장비를 갖추고, 캠핑을 몇 번 다녀온 뒤 필요한 용품을 추가로 구매 하는 것이 좋답니다!


텐트와 침낭은 AS가 확실한 브랜드에서 구입하고, 나머지는 가성비 높은 제품을 구매하면 되는데요~ 의자와 테이블은 가주 사용하는 용품으로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한 뒤 실용적인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1. 야외에서 즐기는 크림 맥주 '맥주거품기'


간편하게 크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맥주거품기! 초음파단자로 1초에 40,000번이나 진동해 풍성하고 부드러운 크림 거품을 만들어내 탄산이 빨리 빠지는 것을 방지해 야외에서도 생맥주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사용법도 간단해 캔맥주나 병맥주에 거품기를 꽂고 따르기만 하면 끝! 휴대도 간편하고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다 같이 게임 한판 '보드게임'


텐트치고 밥 먹고 나면 아이들과 함께 놀만한 것이 딱히 없을때도 있죠.^^ 이럴 때 가족이 함께 간단한 게임을 즐겨 보는건 어떨까요? 둘러 앉아 서로 이야기 하며 시간을 보내기엔 보드게임이 제격인데요.


캠핑의 짐이 많다 보니 부피가 작고 간단한 게임을 준비하는 게 좋습니다. 룰이 간단하고 복잡하지 않은 게임으로 얼음깨기, 도블, 할리갈리 추천해드려요!


3. 분위기 메이커 '조명스피커'


음악 없는 캠핑은 앙꼬 빠진 찐빵이라고 할 수 있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음악이 더 해진다면 더 할 나위가 없는데요. 은은한 빛으로 분위기를 포근하게 만들고 블루투스를 이용해 스피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자연을 생각하는 편리함 '종이그릴'


박스 하나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종이그릴인데요. 그릴은 대나무로 포장재는 흙이나 물속 미생물에 의해 분해되는 분해성 재질로 만들었기 때문에 사용 후 뒷처리가 간단합니다. 친환경그릴이라는 장점과 1만원대의 착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대나무로 만든 숯과 그릴은 열전도율이 일반 나무보다 빠르고 온도가 균일하게 전달 되어 고기가 타지 않고 고르게 익죠. 커플캠핑이나 3인가족캠핑까지 추천드립니다.


2. 전기 멀티 포트 및 가습기까지 '접이식 포트'


캠핑 용품을 꾸리다 보면 짐이 엄청 나기 때문에 부피가 작은 용품을 선호하는 분들도 많은데요. 이런 분들 주목해주세요! 커피포트, 라면포트, 햇반데우기는 물론 가습기 대용으로 쓸수 있는 접이식 포트입니다.


접을 경우 손바닥만한 사이즈로 부피가 크지 않아 휴대하기 딱이죠!


3. 야외에서 즐기는 커피 한잔의 여유 '커피 1회용 드리퍼'


캠핑장에서 즐기는 모닝커피의 여유! 생각만 해도 당장 떠나고 싶은데요. 간편하게 커피를 야외에서도 즐길수 있는 커피 1회용 드리퍼! 사용하는 컵에 걸어주고 뜨거운 물만 부으면 근사한 커피가 완성 되죠!


처음 캠핑 장비 마련이 부담스럽다면 글램핑을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 모든 장비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본인의 짐만 가지고 가면 편안하게 캠핑을 즐길 수 있답니다. 오늘은 캠핑이 즐거워지는 이색 용품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캠핑 다녀오시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