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고객이 바꾼 현대해상 이야기] 2탄 - 긴급출동서비스
2016. 5. 3.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운전을 하다보면 갑작스럽게 문제가 생기는 상황이 있죠. 갑작스럽게 문제가 생겼을 때 도움을 드리기 위해 현대해상에서는 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 긴급출동 서비스에서도 더욱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항상 고객님들의 의견을 듣고 있답니다. 고객님들의 의견을 통해 개선된 긴급 출동 서비스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내 번호가 그대로 출동기사님에게?


긴급출동 요청 시 전화를 하다보면 출동 기사님께 이름과 전화번호가 노출될 수 밖에 없는데요! 요즘같이 개인정보 노출에 의한 이슈가 많은 상황에서는 이렇게 개인정보가 알려지는 것이 굉장히 신경이 많이 쓰일 수있습니다. 긴급 출동 서비스인데 전화를 거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안되겠죠! 그래서 현대해상에서는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서비스를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현대해상 긴급 출동 서비스로 연락을 주시면 고객님의 전화번호가 바로 표시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이 전화를 주시면 050으로 시작하는 가상의 전화번호로 자동 전환이 된 후 출동 기사 분들에게 전달이 됩니다. 가상의 번호로 연락이 가게 되니 전화번호 노출에 대한 부담 없이 더욱 편리하게 긴급출동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겠죠.^^



  

정확한 주유량을 확인하고 싶어요!


긴급 출동 서비스 중에는 자동차에 기름이 부족해서 갑작스럽게 정차를 하게된 경우 긴급주유 서비스도 시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긴급주유 서비스에서는 1회 당 3리터를 제공해 드리고 있는데요. 주유가 되는 양에 대해서도 직접 확인을 하면 좋겠다는 고객님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현대해상에서는 고객님께서 더욱 안심하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긴급주유 서비스 시 투명 용기를 사용하여 직접 주유가 되는 양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또한, 주유 후에는 주유 영수증까지 전달해 드립니다. 이렇게 투명한 서비스라면 더욱 믿고 이용하실 수 있겠죠^^




고객의 제안으로 바뀐 현대해상의 서비스! 여러분의 의견으로도 현대해상의 서비스가 더욱 좋아질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거나 새로 생겼으면 하시는 의견들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고객이 바꾼 현대해상 이야기 시리즈 모아 보기

1탄 - 자동차 보험

2탄 - 긴급출동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