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운전을 하는 분들이라면 빠질 수 없는 자동차 보험! 많은 분들이 필수적으로 가입하는 보험인 만큼 고객의 소리에 더욱더 귀를 기울여야 겠죠~ 오늘은 고객의 의견을 통해 서비스가 개선된 자동차 보험의 사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서비스들이 얼마나 편리하게 개선되었을지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조건 하나 바꿀 때마다 가입 안내서를 다시?
자동차 보험을 가입할 때 원하는 보험료를 맞추기 위해서 보험설계사 분들과 논의를 하고 조건을 변경할 경우가 있습니다. 관련해서 김중* 고객님께서 조건을 하나 바꿀 때마다 가입안내서를 다시 받아야 하는 것이 불편하다는 의견을 주셨는데요~ 사실 다른 조건은 그대로인데 한가지의 조건이 수정되면서 가입안내서를 새로 작성해야하면 굉장히 번거롭고 비효율적인 것이 사실이죠!
그래서 현대해상에서는 가입조건 비교설계 서비스를 통해 가입조건을 한눈에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도록 개선했습니다.^^ 3가지 조건으로 설계된 내용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도록 가입안내서를 개선했는데요. 특히나 보험에 가입할 때에는 여러가지 항목을 조목조목 따져보게 되는데요. 항목별로 한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으니 헷갈리지 않고 간편하게 비교할 수 있겠죠~
정비소를 가자니 귀찮고, 그냥 운전하자니 찜찜하다
운전을 하다보면 차에 이상이 있는 건지 정상적인 상황인 것인지 애매한 경우들이 있죠.ㅠㅠ 이희* 고객님께서는 계기판에 경고등이 들어오는데 정비소를 찾아가자니 귀찮고, 그냥 운전을 하려니 찜찜한 상황이어서 긴급출동서비스가 직접 차량 상태를 진단, 안내 해주는 서비스가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제안을 주셨는데요!
차량에서 눈에 띄는 큰 이상이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약간의 이상증세로 의심이 되는 상황일 때! 실제 문제가 있는 것인지 정상적인 작동인 것인지 찜찜할 때가 있는데요. 회사를 다니는 직장인 분들의 경우에는 정비소를 찾아가는 시간도 애매할 경우가 있죠.ㅠㅠ
그래서 현대해상에서는 고객님이 계신 곳으로 달려가 차량 상태를 진단해드리는 Road 차량 진단 서비스를 실시했습니다. 신속하게 출동하여 차량을 점검하고 만약 중대한 이상이 발견될 경우에는 정비업체까지 견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린답니다. 큰 이상이 아닌 경우에는 간단한 원인 안내와 경고등 점멸 등의 내용도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하이카 자동차보험 차량진단 특약 가입 고객이시라면 언제나 연락주시고, 간편하게 점검 받으세요~^^
지금까지 하이현이 소개해드린 고객의 제안으로 바뀐 현대해상의 서비스! 유익하게 보셨나요? 실제 고객님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서비스를 개선하였기 때문에 보다 실생활에 알맞게 서비스가 개선된 사례인 것 같습니다.오늘 소개해드린 내용 이외에도 궁금한 점이나 제안하고 싶으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인액터스] 현대해상과 함께한 인액터스 씨앗프로그램 발표회 현장 (0) | 2016.05.10 |
---|---|
현대해상 가족을 위한 직장 어린이집, '온마음 어린이집' 소개 (7) | 2016.05.04 |
[고객이 바꾼 현대해상 이야기] 2탄 - 긴급출동서비스 (1) | 2016.05.03 |
[하이라이프 봉사단] 가족과 함께한 희망 한 그루, 나무 한 그루 (0) | 2016.04.25 |
톡톡 튀는 아이디어, 생생한 목소리! 2016 현대해상 사내 기자단 (0) | 2016.04.04 |
현대해상 어플리케이션이 새롭게 바뀌었어요! (0) | 2016.03.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