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자산관리사, 재무컨설턴트? 현대해상 명장 컨설턴트를 아시나요
2014. 1. 7. 08:30


 

다이어트, 금연, 자기계발 등등 새해에는 누구나 신년 다짐 혹은 목표를 세운다. 그런데 직장인이라면.. 여기에 빠지지않는 항목, '목돈 만들기' ^^: 하지만, 나 역시 나름 열심히 재테크를 하는 것 같은데.. 목돈 만들기는 참으로 지난하고 고된 길 같다. 나는 언제 부자가 되는거지!!

 

오늘 집에 들어왔는데, 아빠가 TV를 보고 계셨다. 주제는 '재테크' 이른바 목돈 만들기에 성공한 사람들이었는데, 그 중 한분의 인터뷰가 특이했다. "저는 월급을 자산관리사에게 맡겼습니다." 그러고보니 지난번 직장인 예비 새댁이 말하는 '신혼집 구하기'의 K과장님도 '자산 전문관리사'에게 재테크에 대한 가이드를 받을 예정이라고 했던 기억이 났다. 


자산관리사라고..? 그런데.. 자산관리사라면 현대해상 에도 있다! 바로 재무컨설턴트 '명장 컨설턴트'!!

 

 


현대해상 자산관리사 '명장 컨설턴트'

 

사실 현대해상에 관심이 있는 분들도 '하이플래너'는 알아도, '명장 컨설턴트'란 말은 생소한 경우가 있다.

그렇지 않은가?


하이플래너란?
최적의 위험보장 설계를 통해 고객을 든든하게 지켜드리는 리스크 컨설턴트. 재정상태를 분석해 고객의 행복한 미래를 설계하는 '종합금융컨설턴트'이다.


명장 컨설턴트는 한마디로 현대해상 최고의 재무컨설턴트이다!


명장(名匠) 컨설턴트란? 

최고의 재무컨설팅 노하우를 보유한 현대해상의 엄선된 금융전문가. 인생 전반에 걸쳐 자산, 부채, 소득, 지출을 종합적으로 관리해 더 나은 인생을 준비하도록 돕는다.


다시말해, 현대해상 최고의 자산관리사라고 할 수 있겠다.^^ 특히, 지역별총 53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집단인 만큼 전국 어디서나 프리미엄 재무컨설팅을 받을 수 있겠다. 

 

보험설계사가 건강한 인생을 위한 보험을 설계해 주는 역할을 한다면, 명장 컨설턴트는 편안하고 풍족한 인생을 설계해 주는 거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다. 이것참 그럴듯한걸?! 특히, 명장 컨설턴트 프로그램 결혼이나 주택자금, 저축이나 재테크처럼 장·단기적으로 목표를 정해놓고 관리할 수도 있으니, 재무설계 초보는 물론, 나이에 상관없이 탄력적인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0123

 

내친김에 홈페이지에도 들어가 봤다. 명장 컨설턴트 53인의 소개와 수상내용등 간단한 프로필 확인이 가능한데, 명장 컨설턴트 한분 한분마다 다들 우수한 경력과 수상 실적이 기록되어 있었다. 이렇게 열정을 다해 컨설팅해 주시는 분이기 때문에 더욱더 믿고 컨설팅을 맡길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컨설팅 신청도 간단하다. 홈페이지 명장 컨설턴트 메뉴에서 성별, 연령, 관심분야 등 명장 컨설턴트의 프로필은 물론, 자신의 컨설팅 받고 싶은 내용도 꼼꼼히 기록할 수 있어 나에게 딱 맞는 명장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것! 

 

 

문득 새해 덕담으로 부모님이 해주신 말씀이 생각난다. '현재만 바라볼 것이 아니라 멀리 내다볼 줄 알아야 한다'는 그 말, 가슴에 깊이 새기며 부자 되는 그날까지 아자아자 화이팅 해야겠다. 현대해상 독자님들도 모두 부자 되길 바라며~ 오늘 일기 끄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