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현대해상 다이렉트 Non ActiveX 도입! 고객편의는 높이고, 브라우저 호환성은 넓히다!
2016. 12. 12.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좀 더 쉽고! 안전하게 보험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현대해상 다이렉트홈페이지가 Non ActiveX 기반으로 11월 19일 전환되었습니다.





[여기서 잠깐?] 

Non ActiveX ? Non(논)아니다 + ActiveX, Activex가 아니다? 라는 의미인데요~ 그렇다면 ActiveX가 뭘까요?


Active-X(액티브-엑스)는 웹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필요한 응용프로그램을 컴퓨터에 자동으로 설치해주는 기술로, 이 때 보안이 일시적으로 해제되어 보안에 취약하다는 평가를 받아왔습니다. 또 글로벌 웹 표준에 맞지 않아 마이크로소프트 외에 다른 웹 브라우저(크롬, 사파리 등)에서는 정상 사용이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정부에서도 핀테크 발전을 막는 대표적인 금융규제로 지적, 지난해 2월 Active-X를 이용해 설치하던 각종 보안프로그램 의무 사용 규정을 폐지하였습니다.


자 그럼!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가 Non ActiveX 기반으로 어떻게 개선되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다양한 OS, 브라우저 사용이 가능하여 고객 접근환경의 범위를 넓혔습니다!


ActiveX 제거를 통해 다양한 OS(운영체제) 및 익스플로러, 크롬, 사파리, 오페라, 파이어폭스 등 여러가지 브라우저에서 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편안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개선하였습니다.




솔루션 설치 최소화를 통한 편의성 제공


Non ActiveX 기반이 되면서, 필요한 보안프로그램 설치 현황 및 내역에 대한 상세 안내 페이지를 제공하여 고객이 전체 또는 선택 설치 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보험료 산출 화면과 같이 보안 프로그램이 필요한 화면에 접속 시 보안프로그램 설치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해당 설치 페이지로 이동 됩니다. 설치상태 점검 후 미설치 된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끝~!



보안프로그램 관련해서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현대해상 다이렉트 홈페이지 > 고객센터 > 홈페이지 이용안내 > 보안프로그램 안내/설치 메뉴를 이용해 주세요.



설치오류! 보안 솔루션 충돌 최소화! 고객 불만 제로에 도전하다!


다음으로, 검증된 최신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여 다이렉트 홈페이지 보안을 업그레이드 하였습니다. 더불어 솔루션간 충돌로 인한 고객 불만족을 해소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들과 충돌 테스트를 진행하여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이와 같이 현대해상 다이렉트는 표준방식 웹기술 적용을 통한 안전한 홈페이지 이용 환경 마련을 위해 Non ActiveX 기반을 구축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이 꼭 필요로 하는 홈페이지 환경을 구축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현대해상 다이렉트가 되겠습니다! 더 많은 사랑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