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현대해상 소셜미디어 채널에 관한 이야기를 처음 들은 것은, 내가 입사하고 몇 달 되지 않았던 2012년 6월 무렵이었다.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현대해상에서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우리 '고객지원부'가 이 업무를 맡는 것은 당연했다. 소통과 공유를 지향하는 소셜미디어인 만큼, 고객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기회이니까!
그에 앞선 2011년 7월에는 현대해상 블로그 <좋은 블로그, Hi>가 고객분들과의 소통을 위해! 첫선을 보였다. 입사 후, 이 블로그 운영은 나 하이현이 맡은 과업 중 하나였는데, 생각과 달리 '고객과의 소통'은 쉽지 않은 일이였다. '소통이란 무엇인가? 고객과의 진정한 소통은 어떤 방식으로 할 수 있을까? 기업과 개인간의 소통은 가능한 것인가?' 등 팀원들과 머리를 맞대고 많은 고민을 하면서 공부하면서 그렇게 소셜미디어 채널 확대 프로젝트를 진행한지 어언 5개월이 지나고
오늘 2013년 6월 24일, 드디어 '현대해상 소셜미디어 채널 오픈'했다 >_<
<탑기어코리아 시즌4> 방청후기, 김진표님을 만나다~! (0) | 2013.07.11 |
---|---|
조금 특별한 회식, 현대해상 '119문화'를 아시나요? (0) | 2013.07.01 |
[아주 사소한 고백] 사촌동생 유빈이의 아주 사소한 고백 이야기 (0) | 2013.06.24 |
[사랑나눔장터] 훈훈한 사랑을 함께 나눠요! 2011 사랑나눔장터 (2) | 2011.11.01 |
범현대가 아산나눔재단 설립 발표! 그 따뜻한 현장 속으로~ (0) | 2011.09.05 |
보상처리도 스마트하게! 스마트 하이-유피(HI-UP) 시스템 오픈 (0) | 2011.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