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보험 가이드/보험 상품
병력이 있어도 가입할 수 있는 유병자보험, 간편한355건강보험을 소개합니다.
2024. 2. 26. 10:39

 

 

현대해상은 지난 1월 광고 <유병자의 능력>편을 온에어하며 유병자보험을 쉽고 재밌게 전달했는데요, 광고 장면 장면을 살펴보며 유병자도 가입 가능한 간편한355건강보험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요?

 

 

 

 

 

 

 

 

당뇨에 맞서 풀코스 완주

 

광고 영상 속 가장 첫 번째 이야기는 당뇨에 맞서 식습관을 관리하는 내용인데요. 당뇨병 인구가 600만 명을 넘어서면서 우리나라 국민 2,000만 명 이상이 당뇨병 또는 당뇨병의 위험에 시달리고 있는 상황이죠. 심지어 2030 세대 사이에서도 식습관의 변화로 인한 당뇨 발병률이 급증하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단짠의 대명사인 ‘마라 탕후루’ 유행과 같은 섭취 패턴도 많은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당뇨병 관리와 합병증 발생 예방을 위해 건강한 생활을 유지하는 게 중요하겠죠. 그중에서 식사요법은 가장 기본이 되는 요소로서 반드시 치료와 병행해야 하는 부분입니다. 올바른 식습관과 생활습관이 혈당과 지질 수치를 정상적으로 유지하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식사 시간과 영양 균형 등을 항상 일정하게 지키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고혈압에 맞서 출근길 자전거 종주

 

다음으로는 고혈압에 맞서 출근길에 자전거 종주하는 장면이 등장합니다. 만성질환인 고혈압은 뇌졸중, 심장 마비, 심부전, 신장 손상 및 기타 여러 건강 문제로 이어져 사망을 초래할 수 있는데요. 그렇기에 꾸준한 관심을 갖고 건강한 식단과 체중 유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고혈압 환자에게 가장 도움이 되는 운동이 어떤 것인지 알고 계시나요? 바로 유산소 운동입니다.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을 통해 수축기 혈압을 5~7 mmHg 정도로, 심장병의 위험을 약 10~30%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인데요.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놓치지 않고 일주일에 5회 이상은 30분에서 한 시간 정도는 착실히 지키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디스크에 맞서 동네 해협 횡단

 

마지막 장면은 디스크에 맞서 수영을 하는 장면입니다. 디스크는 수술 후 제대로 된 재활치료를 하지 않으면 재발 가능성이 있어 운동을 병행해야 합니다. 운동 중에서도 허리 통증을 완화하고 디스크 치료에 도움이 되는 운동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바로 허리에 무리를 주지 않는 수영인데요. 신체 불균형을 해소하고 코어근육을 강화하는 운동으로써 디스크 치료뿐만 아니라 예방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뭐든 과하면 부작용이 생길 수 있기에 강습을 통해 적절한 자세나 동작을 배우고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유병자를 위한 간편한355건강보험

 

이처럼 여러분도 당뇨, 고혈압, 디스크 중 하나라도 진단받았던 이력이 있으신가요? 그러나 걱정마세요. 현대해상에 유병자들의 걱정을 덜어줄 건강보험이 있답니다! 간편한355건강보험은 말 그대로 3가지의 간편한 심사를 통해 유병자도 가입이 가능한 보험입니다.

 

• 3개월 이내에 의사로부터 입원/수술/재검사 소견 없음

• 5년 이내 상해, 질병으로 인한 입원/수술 없음

• 5년 이내 6대질병 진단/입원/수술 없음

 

3가지 조건을 만족해 통과하면 다양한 위험을 최대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해당만기 및 특약 가입 시) 사망, 후유장해 각종 상해/질병 진단+수술+입원일당 등 종합보장으로 든든하게 생활할 수 있겠죠?

 

 

 

 

 

 

 

 

유병자들이라면 특히 완치 이후에도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하죠. 재발 확률도 있고 여러 합병증에 대비하기 위함인데요.

 

간편한355건강보험은 암·뇌혈관질환·심장질환인 3대 중증질환 질병뿐만 아니라 생활 속 크고 작은 수술도 보장합니다.(특약 가입 시) 특히 암은 흡연과 음주, 비만, 대기오염 등으로 발병률이 증가함에 따라 유병자들이라면 특히 주의해야 할 대상일 텐데요. 간편한355건강보험 하나로 폭넓은 암 보장을 통해 수술과 입원 치료를 꼼꼼하게 받을 수 있도록 도와서, 유병자의 걱정을 덜어줄 수 있습니다.

또한 표적항암약물허가치료, 갑상선암수술후호르몬약물치료, 혈전용해치료비, 카티항암약물허가치료 등 부담스러운 추가 치료도 보장해 주어 건강 회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만만치 않은 의료비 부담에 보험은 가입하고 싶은데 이전 병력이 고민돼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시죠. 병력이 있어도, 고령자(최대 90세)도 가입이 가능하도록 조건이 완화되어 있는 유병자보험을 고려해 보시면 어떨까요? 다만, 가입 전 본인에게 적합한 보험인지 꼼꼼하게 확인해 보는 과정이 필요하다는 점도 기억해 주세요! 나에게 맞는 보험 가입으로 모두가 걱정 없는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 출처 : 메디포뉴스, 국가건강정보포털, 사단법인 대한스포츠의학회

 

 

 

 

 

 

 

 

준법감시인 확인필 제20240557호 (유효기간 2024-02-21 ~ 2025-0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