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튼튼한 건강
봄이 오기 전 알아보는 미세먼지 정화 식물 BEST 4!
2023. 2. 27. 13:00

봄이 되면 미세먼지가 심해지면서 실내 공기질도 나빠지기 쉬운데요. 공기청정기도 좋지만, 집안을 더 맑고 깨끗한 공기로 채워줄 미세먼지 정화 식물로 플랜테리어를 해보면 어떨까요? 미세먼지 정화에 좋은 식물 4가지를 소개합니다!

 

틸란드시아

흙이나 물 없이도 잘 자란다는 독특한 특징을 가진 틸란드시아는 행잉플랜트로 인기가 많은 식물이기도 한데요. 길고 얇은 잎을 가지고 있으며 모양과 크기가 다양하기 때문에 고르는 재미도 있답니다. 공기 중에 있는 해로운 화학물질을 제거하는 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해요!

 

스칸디아모스

동글동글 귀여운 형태로 우리에게 익숙한 스칸디아모스는 본래는 녹색 잎을 가진 공기정화식물로, 키우는 데 손이 많이 가지 않아 가성비 좋은 미세먼지 정화 식물로 손꼽혀요. 공기 중의 오염물질을 제거해 공기질을 향상시킬 수 있답니다.

 

인도 고무나무

인도 고무나무는 광택이 나는 짙은 녹색 잎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는 식물이에요. 공기 중에 있는 포름알데히드를 비롯해 다양한 독성물질을 제거하는 데 효과적이랍니다. 공기 질을 향상시키는 건 모양도 아름다워 플랜테리어를 원하는 분들에게도 인기만점이죠.

 

아레카야자

깃털을 닮은 잎이 무성한 열대 식물인 아레카야자는 포름알데히드, 자일렌 등의 화학물질을 공기 중에서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요. 독특한 외관 때문에 사랑받지만 미세먼지 정화 식물로도 유명하답니다.

 

우리집 공기질을 더 깨끗하게 바꾸는 미세먼지 정화 식물들! 미세먼지가 걱정되는 올봄에는 건강한 생활환경을 만드는 건 물론 공간을 더 아름답게 꾸며주는 미세먼지 정화식물을 구입해 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