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꿀팁.zip/트렌드 따라잡기
[ㅎㄷㅎㅅ의 주간일기] 개강 전에 분좋카 투어 쭈고
2023. 2. 17. 13:00

 

안녕 난 ㅎㄷㅎㅅ야!

나 이제부터 주간일기를 써보려구

내가 어떤 재밌는 일상을 보내는지 너와 공유하고 싶어서 말야!

 

일단 이번 주의 목표는?!

개강하기 전에 하고 싶은 거 다 하기!

분좋카 투어부터 쭈고!

 

 

일단 요즘 내 최애 소금빵부터 뿌시러 왔어!

방학이라 요즘 늦게 일어나는데 소금빵 생각하니까 눈이 번쩍 떠지는 거 있지?

 

소금빵은 소금 맛이 아니라 버터 맛으로 먹는거라구

그래서 사실 난 소금은 털어 먹어ㅎㅎ

소금 없는 소금빵 굿굿~

 

 

 

분좋카와서 인생샷 건지는 건 필수!

친구랑 서로 잘 찍어주겠다고 난리였다구

내 친구 사진 실력 어때?

나 완전 분좋흐처럼 나왔지 않아?

분위기 좋은 ㅎㄷㅎㅅ!

 

 

 

이 날은 공모전 준비하다가 집중력이 떨어져서 무작정 성수동 카페로 달려 갔어

역시 아이디어는 당 충전을 해야 나오는 거 아니겠어?

달달한 녹차라떼의 힘을 얻어서 내가 캐리했다구

 

 

 

이 날은 수강신청 날….

수강신청 망해서 우울했는데

단 거 먹으면서 친구와 하소연하니까 기분이 좀 풀리더라구

 

디저트 먹을 땐 역시 아아!

1교시 지옥 시간표라

개강하면 앞으로 더 많이 마시게 될 예정…

 

그래도 결국 해낼 나, 기.특.해!

 

 

이 날 카공하러 가는 길에 붕어빵 파는 걸 봤더니

붕어빵이 눈 앞에 너무 아른거리는 거야

 

그래서 카페표 붕어빵을 먹bread 해줬지

겨울 지나면 붕어빵 사라질텐데…

상상만해도 외롭잖아, 붕어빵 없는 세상

 

 

 

이 날은 필라테스 체험 하고 온 날!

오랜만에 운동을 하니까 온 몸이 다 후들거리는 거 있지?

그래도 처음치고 꽤 잘한 것 같아

나 적성에 맞는 거 아닐까?ㅎㅎ

 

필라테스가 끝나자마자 바로 당 충전부터 하는 나…

역시 운동하고 먹는 딸생케가 꿀맛이지!

나중에 카페 차리면 한 조각에 딸기가 500개씩 있는 케이크 팔려구

다들 와서 한 입씩 해

나랑 쭉 친구해준다면 공짜로 줄 수도 있구~

 

내 분좋카 투어 어땠어?

앞으로도 내 일상이 궁금하다면

ㅎㄷㅎㅅ의 주간일기 기대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