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겨울 필수 코스 스키장! 스키장 준비물 알아보기
2022. 12. 2. 15:57

 

겨울이 다가오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스포츠는 바로 스키 아닐까 싶은데요! 하얀 눈 위에서 스릴 있는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많은 분들이 스키장을 찾곤 하죠. 하지만 안전하고 즐겁게 스키를 즐기려면 스키장 준비물을 꼼꼼히 챙기는 게 중요합니다. 오늘은 스키장 준비물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겨울이니까 자외선 차단제는 필요 없지 않아? 라며 가볍게 생각했다가는 피부가 쉽게 상할 수도 있어요, 하얀 눈에 반사되는 자외선 양은 평소보다 엄청나고, 높은 지대에 올라갈수록 겨울철 눈밭에 반사된 강한 자외선이 각종 피부질환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러니 겨울이라도 안심하지 말고 자외선 차단제를 꼭 챙겨주세요!

 

 

 

 

다음 스키장 준비물로는 스키 장갑인데요. 스키 장갑은 방한은 물론 방수까지 되기에 스키장 필수품인데요. 낮은 온도에서 스키장에 있을 경우 보온을 위해 착용해야 하며 장갑을 끼지 않은 맨 손으로 넘어질 경우 다른 스키 플레이트에 상처를 입을 수도 있으니 안전을 위해 꼭 착용하셔야 해요!

 

 

 

 

고글 또는 자외선 차단 안경은 필수 아이템 중에서도 필수인데요. 스키장 눈밭에서 반사된 자외선이 여름철 모래에 반사된 자외선보다 4~5배 더 강하기 때문에 고글 착용은 필수입니다!

고글은 눈과 바람을 막아줄 뿐만 아니라 시야를 확보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며 자외선으로부터 눈이 손상되는 것을 막아 낮뿐만 아니라 밤에도 착용하는 것이 좋으며

만약 고글을 제대로 착용하지 않으면 설맹증이나 안구건조증의 원인이 되며 순간적으로 앞을 보지 못할 수 있어 큰 사고로 이어지기에 꼭 고글을 착용해야 합니다!

 

 

 

 

오늘 알려드린 스키장 준비물에 대해 도움이 되셨을까요?

친구나 가족, 애인과 함께 알차고 즐거운 스키장 여행이 되길 바랄게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