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어린이 교통안전 뮤지컬 개최! '신나는 뮤지컬 보며 교통안전 지식 배워요'
2019. 4. 26. 08:00


현대해상은 지난 18~19일 의정부 예술의 전당 대극장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뮤지컬 무지개마을 안전 대모험을 개최했습니다. 미취학 아동 및 보호자 약 1,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는데요. 이 행사는 현대해상이 2015년부터 진행해 온 사회공헌 프로그램입니다. 교통사고에 취약한 우리 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할 교통안전 지식을 조기에 전달하여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자 시작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교통안전 관련 내용으로 기획되어, 우리 어린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한 공연과 자동차 지시등 체험, 횡단 보도 건너기, 교통 표지판 놀이 등의 체험활동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반응은 폭발적이었는데요. 뮤지컬이라는 문화적 컨텐츠와 체험활동 경험을 통해 어린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교통안전에 대해 익힐 수 있습니다



오늘의 관람객들이 포토존 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어요. 이제 공연장으로 들어가 볼까요?




뮤지컬을 통해 무지개 마을의 친구들과 함께 교통안전 상식을 배우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느 아이돌 콘서트보다 훨씬 높은 호응도로 주변 어른들도 깜짝 깜짝 놀랐답니다.

 

뮤지컬 공연 전/후 시간에는 공연장 로비에서 체험활동도 해볼 수 있었는데요.



자동차도 말해요체험활동 코너에선 자동차 지시등을 배웠습니다.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집중력이 대단하죠?



신호등 식별법도 배우고, 짝꿍과 함께 횡단보도 바르게 건너기도 체험했습니다.



교통표지판의 종류에 대해서도 배웠습니다. 우리 친구들 마지막까지도 집중해서 잘 듣고 있네요~


앞으로도 오산 지역 희망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5.7()~8() 이틀간 오산 문화예술회관에서 총 3회의 추가공연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현대해상은 미취학 아동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 일시 : 2019.5.7() ~ 8()

- 장소 : 오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대상 : 어린이집 단체 (당해 마감) ▶ 매년 개최 지역별 어린이집 단위로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