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일본 벚꽃 명소 대표 먹거리 (오사카, 교토 편)
2019. 3. 8. 08:00


매년 3-4월이 되면 전국 각지에서 벚꽃이 아름답게 만발하곤 하는데요~ 국내 벚꽃 명소들을 두루 즐겨보셨다면, 이번 봄에는 일본으로 떠나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오사카와 교토의 벚꽃 명소의 대표 먹거리 정보를 통해 벚꽃의 본 고장인 일본에서 색다른 즐거움과 아름다움을 만끽해보세요!



일본 벚꽃 여행의 필수코스이자 랜드마크인 오사카성!


오사카의 대표적인 벚꽃 명소로, 오사카성이3~4천 그루 이상의 벚꽃나무로 둘러 쌓여 절경을 이룬답니다. 더불어 300그루의 벚꽃나무가 모여 있는, 오사카성 공원에서 가장 유명한 니시노마루 정원도 잊지 말고 방문해보세요~


특히, 벚꽃 축제기간 중 니시노마루 정원에서는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라이트업이을 진행하는데요! 이 시간에 오사카성의 천수각에 올라 라이트업니시노마루 정원을 바라보면, 조명과 어우러진 벚꽃의 아름다움을 360도로 만끽할 수 있다고 해요. ^^


오사카성에서 벚꽃을 즐긴 후에는 근처 맛집에서 카레우동을 즐겨보세요! 일본 정통 카레와 쫄깃하고 두툼한 면발의 식감이 환상적이랍니다~



여의도의 윤중로가 있다면~ 오사카에는 조폐국 앞 벚꽃길이 있어요. ^^


평소에는 출입이 불가하지만, 1년 중 딱 1주일만 벚꽃축제를 위해 일반인에게도 개방된답니다. 보통 매년 4월 중순에 진행되긴 하지만 미리 확인해보고 가는 것이 좋겠죠!


조폐국벚꽃길의 벚꽃터널에는 희귀종을 포함한 약 130여 종의 벚꽃이 어우러져 장관을 이룬답니다. 특히, 다른 명소들과 달리 이곳의 벚꽃들은 겹겹이 화려한 방울 같은 겹벚꽃이 주를 이루는데요. 좁은 산책길과 빼곡히 심어진 겹벚꽃의 풍경이 인상적이라고 해요~


조폐국벚꽃길은 오사카 비즈니스 파크 전체를 구불구불하게 흐르는 운하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 운하 옆에 여러 노점들이 줄지어 있어, 오사카를 대표하는 다양하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맛볼 수 있답니다.


오동통 문어 씹는 맛이 일품인 타코야끼와 문어다리 꼬치 구이! 그리고 상큼달콤한 파르페 등등의 길거리 음식으로 벚꽃 구경에 즐거움을 더해보세요!



매년 벚꽃시즌에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만박(만국박람회) 기념 공원!


일본 벚꽃 명소 100선 중에 선정된 만큼, 봄이 되면 55백 그루 이상의 벚꽃이 만개한다고 해요. 느긋하게 산책과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벚꽃 명소랍니다. 공원 곳곳에서 열리는 벼룩시장도 구경하면 벚꽃 구경의 재미가 더욱 배가 되겠죠.


만박 기념 공원은 벚꽃 축제기간에만 일시적으로 운영 시간이 연장되는데요~ 야간에는 조명을 켜 더욱 신비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를 연출한답니다. 자세한 벚꽃 축제 기간  및 운영시간은 미리 확인해보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뿐만 아니라, 만박 기념 공원도 조폐국벚꽃길 처럼  많은 노점에서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넓은 공원인 만큼! 이번에는 과일 샌드위치, 푸딩, 모찌롤, 도시락 등 맛있고 알차기로 유명한 일본 편의점 음식을 준비해서 피크닉 기분을 내보는 건 어떨까요~^^


오사카에서 지하철로 1시간이면 도착하는, 교토! 일본의 전통과 고즈넉함을 느껴볼 수 있는 지역이죠~ 오사카에서는 활력 넘치는 벚꽃 여행을, 교토에서는 힐링 감성 넘치는 벚꽃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교토의 상징인 기요미즈데라(청수사) 신사! 절벽에 위치한 거대한 신사로, 벚꽃이 만발한 교토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 보이죠~


기요미즈데라 신사에는 약 1,500 그루의 왕벚나무, 산벚나무가 화려한 벚꽃을 활짝 피워내는데요. 신사의 본당을 둘러싼 벚꽃에서 교토의 정취가 묻어난답니다벚꽃시즌에는 기요미즈데라 신사 곳곳을 라이트업하여 야간개장을 실시하니, 자세한 일정을 미리 확인해주세요.


기요미즈데라에 방문 후에는 근처 참치덮밥으로 유명한 맛집을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숙성 정도가 알맞아 입에서 살살 녹는 참치를 맛볼 수 있어요~ 아보카도가 추가된 참치덮밥도 함께 판매하고 있답니다. ^^


참고로 이곳은 영업시간이 매우 짧고, 재료 소진 시 더 빨리 문을 닫는데요. 사전 영업 시간을 꼭 체크하시는게 좋겠죠~ 

 


작은 하천을 따라 위치한 교토의 철학의 길. 봄이면 500 그루의 왕벚나무가 만개하는데요~ 특히 하천의 수로 사이로 벚꽃이 드리워져 2km에 이르는 긴 벚꽃 터널이 만들어지죠. 봄의 정취를 느끼며 산책을 하다 중간중간의 아기자기한 감성의 상점과 카페에 들러 여유롭게 휴식을 취해보세요!


수로 위 작은 다리들 사이에서 인생샷 촬영도 잊지 마세요. ^^


금강산도 식후경! 철학의 길 벚꽃 산책 전에 오니기리 맛집에서 든든하게 배를 채워보는 건 어떨까요이 곳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원하는 속재료가 듬뿍 들어간 오니기리, 촉촉한 계란말이와 따뜻한 미소된장국이 포함된 코스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니, 도시락 대용으로도 좋겠죠!


교토는 벚꽃 명소가 굉장히 많은데요~ 시간 여유가 되신다면, 다음 명소들도 꼭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할게요.



게아게 인크라인

교토 게아게역에 위치한 벚꽃 철길이랍니다. 지금은 열차 운행이 중단된 철길로, 양 옆 가득 핀 벚꽃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보세요!


기온거리

교통의 상징적인 옛거리인 기온!오래된 상점들과 골목 옆으로 흐르는 작은 냇물에 벚꽃 나무가 만발한답니다. 기온의 벚꽃은 버드나무처럼 냇물에 늘어져 이색적인 운치를 자아낸답니다유카타 렌탈샵이 많기 때문에, 유카타를 입고 벚꽃 구경에 도전해보세요!


지금까지 오사카와 교토의 벚꽃 명소와 함께 대표 먹거리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일본으로 벚꽃 여행 떠나기 전! 해외여행의 필수템인 여행자보험을 잊지 마세요~


현대해상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해외여행 중 발생한 상해 및 질병, 휴대폰 파손을 책임져줍니다. 여행지에서 일어날 수 있는 만약의 위험에 대비하는 것이 좋겠죠?


※ 출처 현대해상 고객DB(2014.01∼2017.08, 사고접수 45,300)


현대해상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공인 인증서가 없어도 가입 가능합니다! 현대해상 모바일 웹 또는 앱에서 해외여행보험 가입하면 끝! 여행자 보험을 깜빡 했어도 출국하기 전 공항에서 공인인증서 없이도 바로 가입할 수 있죠.


현대해상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료 계산하기 >>>


현대해상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과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일본 벚꽃 여행을 준비해보세요~




ㆍ보험계약 체결전에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ㆍ기존에 체결했던 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계약을 체결시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ㆍ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 (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하지 않습니다.)
ㆍ본 컨텐츠의 상품관련 내용은 추후 해당 상품이 개정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준법감시필 20191223 (승인일 : 2019.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