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라운딩 중 골프용품 손해가 발생했다면?
2018. 5. 30. 09:00


직장 상사와 동료들을 따라 골프를 치다 보니 흥미가 생겨서 요즘 취미 생활로 골프를 즐기게 되었는데요. 그날도 어김없이 친구와  열심히 라운딩 중이었죠.



앞서가며 홀인원을 하는 친구를 보고 자극을 받아 스윙에 기합이 잔뜩 들어갔던 모양인지그만 드라이버 샤프트가 부러져서 헤드가 분리되어버렸지 뭐에요! 큰 맘 먹고 산 고가의 아끼는 드라이버였는데 수리비가 부담스럽고, 그 날 라운딩도 다 망쳐서 참 속상하더라고요.


이럴 때, 현대해상다이렉트 골프보험이 있었다면 골프용품 손해보험금 보상을 통해 수리비 부담을 덜 수 있지 않았을까요?



현대해상다이렉트 골프보험 골프용품 손해보험금 보상은 골프용품(골프채, 골프가방, 골프용구, 피복류 등)에 생긴 화재 (벼락을 포함)를 비롯하여 도난손해와 우연한 사고로 골프채가 부러지거나, 휘거나 또는 파손됨으로써 생긴 손해를 보험가입금액 한도로 보상해드립니다.



현대해상다이렉트 골프보험은 PC모바일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24시간 365일 가입이 가능한데요~ 전자서명을 통해 공인인증서 없이도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답니다.


언제, 어디서나 현대해상다이렉트 골프보험을 통해 만약의 상황에 대비하여 골프를 더욱 마음 편히 즐겨보세요!


현대해상 골프보험료 확인하기>>>


 

ㆍ보험계약 체결전에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ㆍ기존에 체결했던 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계약을 체결시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ㆍ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 (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하지 않습니다.)
ㆍ본 컨텐츠의 상품관련 내용은 추후 해당 상품이 개정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준법감시필 20181804 (승인일 : 2018.0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