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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고객이 바꾼 현대해상 이야기] 2탄 - 보상
2017. 6. 22.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고객의 소리와 현대해상의 마음이 만나 더욱 좋아지고 있는 현대해상의 이야기! 오늘은 고객님들의 불편을 해소시켜드린 현대해상만의 보상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출동기사님이 제 위치를 정확하게 찾지 못하네요.


갑자기 자동차가 멈춰버리거나, 배터리가 방전되어 운행을 못하거나, 타이어 펑크가 나서 당황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현대해상 하이카서비스가 필요한 그 순간, 1분 1초가 급한 상황에서 출동기사 분이 위치를 빠르게 파악하지 못하면 더 답답하시겠죠? 고객님의 위치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해 신속히 출동해달라는 의견들이 접수되었습니다.



고객님의 기다림을 조금이라도 더 줄이고자 현대해상이 업계 최초로 휴대폰 GPS를 활용하여 위치를 파악하는 방법을 도입했습니다. 기존 기지국 방식이 고객님이 계신 곳의 범위만 파악했다면, GPS 확인 방식은 보다 세밀하게 위치를 파악하여 출동기사 분이 더 정확하고 빠르게 찾아갈 수 있답니다.^^




교통사고 후 치료를 위해 지급보증서 발급을 받는 과정이 불편해요.


교통사고 후 병원에서 당장 치료를 받아야 할 때 보상 담당자와 연락이 어렵다는이유로 치료를 미룰 수는 없겠죠? 한 고객님께서 지급보증서 발급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새로운 방법을 찾아달라는 제안을 주셨는데요.


 


이를 반영하여 현대해상이 업계 최초로 ARS 지급보증 발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전화 한 통이면 24시간 언제든 간편하게 지급보증서 발급이 가능하답니다.  이제 기다리지 말고 바로 치료 받으세요!^^



현대해상의 업계 최초 보상 서비스들, 고객의 소리를 누구보다 빠르게 반영하려는 현대해상의 마음이 느껴지시나요? 이 외에도 현대해상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거나 새로 생겼으면 하는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더 나은 서비스로 찾아가겠습니다!^^


2017 고객이 바꾼 현대해상 이야기 시리즈 모아 보기

1탄 - 서비스

3탄 - 장기보험

4탄 - 자동차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