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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고객의 소리와 현대해상의 마음이 만나 더욱 좋아지고 있는 현대해상의 이야기! 오늘은 고객님들의 불편을 해소시켜드린 현대해상만의 보상 이야기를 소개합니다.
갑자기 자동차가 멈춰버리거나, 배터리가 방전되어 운행을 못하거나, 타이어 펑크가 나서 당황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현대해상 하이카서비스가 필요한 그 순간, 1분 1초가 급한 상황에서 출동기사 분이 위치를 빠르게 파악하지 못하면 더 답답하시겠죠? 고객님의 위치를 보다 정확하게 파악해 신속히 출동해달라는 의견들이 접수되었습니다.
고객님의 기다림을 조금이라도 더 줄이고자 현대해상이 업계 최초로 휴대폰 GPS를 활용하여 위치를 파악하는 방법을 도입했습니다. 기존 기지국 방식이 고객님이 계신 곳의 범위만 파악했다면, GPS 확인 방식은 보다 세밀하게 위치를 파악하여 출동기사 분이 더 정확하고 빠르게 찾아갈 수 있답니다.^^
교통사고 후 병원에서 당장 치료를 받아야 할 때 보상 담당자와 연락이 어렵다는이유로 치료를 미룰 수는 없겠죠? 한 고객님께서 지급보증서 발급에 불편을 겪지 않도록 새로운 방법을 찾아달라는 제안을 주셨는데요.
이를 반영하여 현대해상이 업계 최초로 ARS 지급보증 발송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전화 한 통이면 24시간 언제든 간편하게 지급보증서 발급이 가능하답니다. 이제 기다리지 말고 바로 치료 받으세요!^^
현대해상의 업계 최초 보상 서비스들, 고객의 소리를 누구보다 빠르게 반영하려는 현대해상의 마음이 느껴지시나요? 이 외에도 현대해상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거나 새로 생겼으면 하는 의견이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 더 나은 서비스로 찾아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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