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2017 고객이 바꾼 현대해상 이야기] 1탄 - 서비스
2017. 6. 15.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작년 고객님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개선한 사례들을 소개했던 고객이 바꾼 현대해상 이야기가 2017년에 더욱 새롭게 돌아왔습니다. 고객의 소리와 현대해상의 마음이 만나 탄생한 현대해상 이야기의 첫번째 주제인 ‘서비스편’을 소개합니다. 





우리 아이 잘 키우기 위한 유용한 정보는 어디에?


소중한 우리 아이를 잘 키우고 싶은 마음은 큰데, 막상 어디서 정보를 얻어야 할지 막막하셨죠? 한 고객분이 임신, 육아에 대해 궁금한 것들을 알려주고, 소통도 할 수 있는 초보 부모들을 위한 블로그가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이를 반영하여 현대해상이 ‘굿앤굿 어린이 블로그’를 새롭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보험 강자로서의 노하우를 담아 임신, 출산과 관련된 알찬 정보부터 아이와 함께 만드는 간식 및 생생한 육아 정보까지 있으니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참, 수시로 진행되는 이벤트도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인터넷으로 보험 가입하려면 공인인증서는 필수?


보험 가입하실 때 어떤 방법으로 하시나요? 요즘은 간편하고 편리한 인터넷으로 보험 가입하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그런데 인터넷으로 보험을 가입할 때 공인인증서가 꼭 필요하다고 해서 불편했던 경험이 한 번쯤 있으시죠? 당장 보험은 가입해야 하는데 공인인증서가 없거나, 비밀번호가 기억이 나지 않아 더 이상 진행하지 못해 불편하셨다는 고객분들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현대해상이 이런 불편을 해소하고자 업계 최초로 공인인증서 없이 휴대폰 직접서명만으로 보험을 가입할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이제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보험가입이 가능하답니다.^^



고객의 소리를 소중히 듣고 개선하려는 현대해상의 마음이 담긴 새로운 ‘서비스’ 이야기 유익하게 보셨나요? 앞으로 4주 동안 매주 변화된 현대해상의 이야기로 찾아올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 주세요!^^ 오늘 소개해드린 내용 이외에도 궁금한 점이나 제안하고 싶으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2017 고객이 바꾼 현대해상 이야기 시리즈 모아 보기

2탄 - 보상

3탄 - 장기보험

4탄 - 자동차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