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여름에 떠나면 더 좋은 국내 여행지 추천!
2016. 8. 12.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많은 분들이 휴가를 떠나는 휴가 시즌입니다! '어디로 여행을 가면 좋을까?'하고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누구와 함께 떠나는 지를 생각해보면 조금 더 여행지 선택이 쉬워지겠죠.^^ 그래서 오늘은 하이현이 준비했습니다!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국내 여행지! 지금 함께 떠나볼까요?


 


 

아이들과 체험 학습 하기 좋은 여행지, 전주


가족과 함께 여행 가기 좋은 곳으로 추천 드리고 싶은 곳은 바로 전주인데요. 한옥마을로 굉장히 유명한 곳이기도 하죠. 전주 한옥마을은 70년대에 한옥마을 보존지구로 지정된 이후, 지금까지 전통 가옥 양식을 유지하고 있는 지역으로 현재 700여 채의 한옥이 마을을 이루고 있는데요. 걸어 다니며 둘러보기에 적당한 크기로 마을이 조성되어 있어 아이들을 데리고 함께 여행하기에 좋답니다.^^



조선을 건국한 태조 이성계의 어진이 모셔진 경기전, 고려 말기에 교육 기관으로 건립된 향교 등을 둘러보며 아이들과 역사 공부를 함께 해보아도 좋을 것 같은데요. 이외에도 대하소설 '혼불'의 작가인 소설가 최명희의 삶과 작품을 기념하여 설립된 최명희 문학관을 방문해보는 것도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수상 레저 즐기기 좋은 여행지, 속초


여름 하면 휴가! 휴가 하면 바다죠! 속초는 물회, 닭강정 같은 유명 먹거리 뿐 아니라 보기만해도 시원한 바다와 그곳에서 즐길 수 있는 수상 레저로 유명한 휴가지인데요. 요즘엔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증강 현실 게임이 플레이 되는 지역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죠.

 


 해수욕장에서 친구들과 물놀이를 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바나나보트, 플라이피쉬 등 수상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꼭 추천 드리고 싶답니다. 바다에서 신나게 놀고 난 후에는 중앙시장이나 대포항 튀김골목 등에 들러 속초에서만 맛볼 수 있는 먹거리들을 눈으로, 입으로 즐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연인과 손잡고 걷기 좋은 여행지, 담양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은 연인과 함께 가기 좋은 여행지, 담양인데요. 담양을 추천 드리고 싶은 이유는 여름에도 시원하게 걷기 좋은 길들이 있기 때문이랍니다. 대나무 숲으로 우거진 죽녹원에서부터 관방제림을 지나 메타세콰이아 가로수길로 이어지는 담양의 대표적인 여행 코스! 충분히 걸어서 이동 할 수 있어 연인과 함께 걸으며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기 좋은 길인 듯해요. 관방제림에서 자전거를 대여할 수도 있기 때문에 그곳에서부터 자전거를 타고 메타세콰이아길을 둘러보아도 좋을 것 같아요. 두고두고 기억에 남는 추억이 되겠죠?^^




오늘 하이현이 소개해드린 여행지, 어떠셨나요? 여행지를 고민하고 있던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정말 기쁠 텐데요.^^ 덥지만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여름! 안전하고 무사히, 추억 가득 안고 돌아올 수 있는 여행이 되셨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하이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