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이번 추석 선물로 무엇이 좋을까? 추석 선물 추천 BEST5
2023. 9. 26. 18:39

 

 

 

우리나라는 추석 때 부모님과 가까운 이들에게 선물을 주는 문화가 있는데요. 올해 추석 선물은 무엇을 계획하고 있나요? 오늘은 추석에 전하기 좋은 5가지 선물을 추천해 드릴게요!

 

 

 

안마기

 

우리나라 추석 선물로는 매년 안마용품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전신을 시원하게 마사지해 주는 안마의자부터 EMS 패드를 붙여 저주파 자극을 주는 안마기, 손으로 들고 진동부를 몸에 대어 문지르는 마사지건 등 다양한 형태와 종류가 있답니다. 나이나 직업, 건강 상태에 따라 선호하는 안마기 종류가 다른데요. 오랜 시간 모니터 화면을 봐야 하는 직장인이라면 눈 주변을 마사지해 주는 눈 안마기, 타자를 많이 치거나 그림을 그리는 등의 일을 한다면 지압 기능이 있는 손 안마기가 인기예요. 오십견이 생기기 쉬운 중년층은 목 어깨에 주무르고 온열 찜질을 하는 등의 기능이 탑재된 목 어깨 안마기도 좋답니다.

 

 

 

양제

 

건강을 생각하는 영양제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추석 선물인데요. 종합영양제도 있지만 특정한 효과를 기대하는 분들을 위한 맞춤 영양제의 종류도 다양해요. 예를 들어 음주를 자주하고 간 건강이 걱정되는 분을 위한 선물로는 간세포를 보호하는 밀크씨슬이나 해독 산물 배출을 돕는 UDCA 등이 포함된 영양제를 고르는 것이 좋아요. , 황반변성에 대비해 눈 건강을 챙기는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포함된 영양제 역시 추천한답니다. 오메가3 역시 치매 예방 효과가 있어 부모님 추석 선물로 좋아요.

 

 

 

가정용 노래방 기계

 

요즘 중년층 세대에서 트로트가 유행하면서 가정용 노래방 기계가 효도 선물로 인기라고 하는데요. 업소용과 달리 휴대가 가능할 정도로 크기가 작은 제품도 많아 부담 없이 선물하기 좋아요. , 실제 노래방 기기처럼 자동으로 신곡이 업데이트되는 제품도 있답니다. 보통은 인터넷이나 USB를 통해 직접 업데이트해야 하지만, 부모님이 전자기기에 익숙하지 않다면 자동 업데이트를 추천해요. 집에서 즐기는 노래방이 로망인 분들을 위해 원룸형 방음 부스를 포함하여 실제 코인노래방처럼 시공해주는 업체들도 있는데요. 상당한 고가지만 노래방을 정말 사랑하시는 부모님께 가장 좋은 추석 선물이 될지도 몰라요.

 

 

 

차 선물 세트

 

고급스러우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추석 선물로는 차 선물 세트가 인기인데요. 건강에도 좋고 향도 좋은 따뜻한 차 한 잔을 음미하는 나만의 힐링 시간을 보낼 수도 있고, 가족끼리 둘러 앉아 담소를 나눌 때 꺼내 오기에도 좋아요. 특히 물 속에 넣으면 꽃이 활짝 피어나는 꽃차는 꽃과 식물을 좋아하는 부모님께 취향 저격 선물이 될 수 있답니다. 다기세트는 크게 우리나라 전통 다기와 서양식 다기의 두 종류가 있는데요. 평소 부모님이 좋아하는 스타일에 맞추어 고르는 게 좋지만, 차와의 조합을 고려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에요. 녹차나 곡물차라면 전통 다기를, 홍차나 허브차라면 서양식 다기가 잘 어울린답니다.

 

 

 

디지털 액자

 

요즘은 한 가지 사진만이 아니라 다양한 사진을 볼 수 있는 디지털 액자가 추석 선물로 인기라고 하는데요. 어쩌다 사진첩을 들여다보며 오래 전을 추억해본 경험은 누구나 있을 것 같은데요. 요즘은 과거와 달리 사진을 인화하지 않고 데이터의 형태로만 보관하는 일이 많다 보니 사진첩을 쓰는 일도 많이 줄어들었어요. 그러다 보니 평소에 잘 들여다보지 않는 하드디스크 속에 있는 사진을 영영 잊고 지내는 경우도 많은데요. 조용히 잠자고 있던 우리 가족의 단란한 추억 사진을 디지털 액자에 담아 부모님께 선물해 드려 보세요!

 

오늘은 5가지 추석 선물을 추천해 드렸어요. 어떤 선물을 준비했는지가 아니라 어떤 마음으로 선물을 준비했는지가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풍요로운 추석을 맞이해 가까운 사람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기쁜 마음을 담은 선물도 주고받아 보세요!

 

* 본 포스팅은 어떠한 대가 없이, 정보제공 목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