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신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TV 광고 온에어 <특약 확인 한 번에!> 편
2023. 7. 14. 17:09

 

 

 

현명하게 할인 혜택을 누리고자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찾는 소비자들! 하지만 수십 가지 특약들의 다양한 조건을 스스로 확인하고 충족하느라 골머리를 앓는 경우도 있죠. 현대해상에는 다이렉트의 본질인 ‘간편함’에 집중한 차별점이 있답니다! 오늘은 현대해상 다이렉트만의 ‘간편한 혁신’, 그 매력을 담은 신규 광고를 소개해 드릴게요~

 

 

 

 

 

자동차보험을 신규 가입하거나 갱신해야 하는 시점, 보험사별 다양한 특약도 둘러보고 견적도 비교했다면 이제 소비자들 앞에 ‘증빙’이라는 마지막 관문이 남아있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관련 서류를 찾고, 사진 찍어서 하나하나 업로드 하는 건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닌데요. 이러한 현실 때문에 어쩌면 더 나은 혜택과 조건에도 눈 딱 감고 기존 보험을 그대로 갱신하던 분들도 계실 겁니다.

 

하지만 현대해상은 이러한 복잡하고 번거로운 절차를 간편하게 혁신한 차별점을 쥐고 있는데요. 현대해상 다이렉트에서는 소비자가 차량번호 하나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정보가 조회되어 ‘커넥티드카 할인 특약, 스마트 안전운전(UBI) 할인 특약, 차선 이탈 경고장치 할인 특약, 전방 충돌 경고장치 할인 특약, 블랙박스 장착 특약’ 등 무려 6가지 특약을 한 번에 확인하고 적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랍니다. (*현대차•기아(2016 1), KG모빌리티(2020 4) 이후 생산분 대상)

 

우리를 귀찮게 한 수많은 서류 확인과 등록 절차가 생략되고, 차량 번호 하나로 조회, 증빙이 모두 이뤄지는 초간편 가입 서비스! 번거로움에 망설였던 수많은 소비자들이 현대해상 다이렉트자동차보험에 주목할 수 있도록 그 강점을 이번 광고에 담고자 했어요!

 

 

 

 

광고는 자동차보험 가입을 앞둔 개성 있는 비주얼의 한 남자 모델과 함께 시작됩니다. 할인 혜택을 받고자 이 남자도 역시 서류를 찾기 위해 차량 내 글로브 박스를 열고 그 안으로 들어가 보는데요. 언제 놓았는지 몰랐던 블랙박스 사용서부터 오래전 휴게소에 들러 구매했던 졸음 껌, 한두 번 뿌리고 깜빡했던 향수, 탑승과 동시에 던져 놓은 지갑, 가끔 꺼내 쓰는 선글라스까지. 다양한 잡동사니들 틈 사이 남자는 보험 가입에 필요한 서류를 찾아 이리저리 유영합니다.

 

 

 

 

남자 모델이 멋지게 유영하는 이 장면은, 이름부터 생소한 ‘로봇암’이라는 장비로 촬영되었어요! 팔처럼 기다란 장비가 카메라를 들고, 큐사인에 따라 자동으로 궤적을 그리며 촬영을 진행했는데요. 한 치의 흔들림도 없는 로봇암 덕분에 우주를 유영하는 듯한 신비로운 연출이 가능했답니다.

 

 

 

다이렉트 TV광고는 신규 가입이 번거로워 기존 보험을 그대로 갱신했던 운전자들은 물론다이렉트 보험 가입 자체를 어려워하는 사람들까지 두루 공략하고자 했어요! 해당 서비스에 대해 길게 설명하기보다는 글로브 박스 안으로 들어가 유영하는 파격적인 연출과 그 끝에 마침내 ‘찾은’ 솔루션이 현대해상이라는 심플한 스토리 라인으로 보다 쉽고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한 점도 특징이랍니다.

 

 

 

 

이처럼 소비자의 편의성을 위해 더욱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현대해상 다이렉트! 앞으로도 현대해상 다이렉트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