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센스만점 결혼 선물 추천 리스트 BEST5!
2023. 6. 30. 18:25

 

주변 지인이나 친구가 결혼했을 때, 빈손으로 만나기보다는 선물을 하나쯤 준비하고 싶은 분들이 많을 텐데요. 어떤 선물을 사야 할지 막막하다면 지금부터 추천해 드리는 제품 중에 골라보면 어떨까요?

 

 

향초와 캔들 워머

은은한 향기와 따뜻한 불빛으로 기분 좋은 무드를 만들어 주는 향초는 이제 막 신혼을 시작한 부부를 위한 선물로 인기가 많은데요. 로맨틱한 분위기를 내기에도 좋고, 침실에 놓고 방향제처럼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뛰어나기 때문이에요. 그렇지만 향초는 불을 붙여 사용해야 하다 보니 화제의 위험이 있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그래서 향초를 선물하고 싶다면 캔들 워머를 함께 준비하는 걸 추천해요! 캔들 워머는 전기로 열을 발생시켜 향초의 왁스를 녹이는 제품을 말해요. 직접 불을 붙이지 않아도 향초의 효과를 그대로 누릴 수 있고, 불을 붙였을 때 향초의 중앙 부분만 먼저 녹아버리는 터널링 현상도 생기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전기 포트

집에 하나쯤 있으면 두루두루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전기포트! 아침 일찍 뜨거운 물로 커피 한 잔을 내려 마시거나 컵라면 물을 빨리 끓이는 등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요즘은 다양한 디자인과 사이즈가 출시되어 선물용으로도 인기인데요. 다른 가전에 비해 가격도 저렴하면서 편리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이다 보니 받는 사람도 주는 사람도 만족도가 높아요! 전기포트는 단순히 물만 끓이는 기능이 있는 제품부터 보온 기능이 있는 제품이나 차를 우리기 위한 거름망이 포함되는 등 다양한 옵션이 있으니, 선물을 받는 신혼부부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선택해 보세요!

 

 

 

벽시계

벽시계는 예전부터 집들이 선물로도 인기 있는 제품이었는데요.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기본적인 기능 외에도 멋진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역할도 담당하고 있죠! 요즘은 소음이 적은 무소음 벽시계나 온도와 습도 등이 함께 표기되는 제품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제품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답니다. 다만, 벽시계를 선물할 때는 주의해야 하는 점이 있는데요. 전세에 거주하는 경우 원상복구 의무가 있다 보니 벽에 못을 박지 못해 벽시계를 걸기 곤란할 수 있어요. 그래서 되도록 꼭꼬핀이나 양면테이프 등을 이용해 간단히 부착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해요!

 

 

 

스팀다리미

일부 의류는 다림질하지 않으면 구김살이 지기 때문에, 세탁 및 건조 후에는 꼭 다림질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이처럼 다리미는 집마다 꼭 필요한 필수용품이다 보니, 신혼부부의 집들이 선물로도 인기예요! 요즘은 다리미질을 좀 더 편하게 할 수 있는 스팀다리미를 선물로 주는 분들이 많다고 하는데요. 본래 다리미는 뜨겁게 달군 열판을 이용해 구김살을 펴는 것이라 받침대가 꼭 필요한데, 스팀다리미는 스팀의 열기만으로도 다림질할 수 있어서 받침대를 따로 준비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 낮은 온도로도 다림질을 할 수 있어 열에 약한 의류도 쉽게 다릴 수 있죠.

 

 

 

칫솔 살균기

칫솔 살균기는 자외선을 이용해 칫솔모에 살고 있는 세균을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제품이에요. 욕실은 온도와 습도가 모두 높은 환경인데요. 그러다 보니 칫솔을 사용한 후 욕실에 두게 되면 따뜻한 온도와 적절한 습도 때문에 각종 세균이 쉽게 번식할 수 있죠. 이렇게 세균이 번식한 칫솔을 그대로 사용하면 감염되어 치주염 등의 질환이 생길 위험도 있답니다. 이런 문제를 예방하는 것이 바로 칫솔 살균기의 역할이에요. 제품에 따라서 건조 등의 기능이 추가되기도 하죠.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보니 신혼부부를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랍니다.

 

오늘은 결혼 선물로 좋은 5가지 제품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소개해 드린 리스트를 참고해서 행복한 결혼을 축하하는 센스만점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