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시원한 국내 바다 축제 추천! BEST4
2023. 6. 29. 15:57

 

 

휴양의 계절, 여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고 있는데요. 무더운 여름을 맞이해 전국에서 신나는 바다 축제가 열릴 예정이랍니다. 가족이나 연인과 함께 여름 바다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축제 4가지를 소개해 드려요!

 

 

 

둥실둥실해양페스타

일자: 7 8()

시간: 13:00~19:00

장소: 인천송도센트럴 파크 UN광장

요금: 무료

 

둥실둥실해양페스타2023은 해양경찰 연안안전의 날 10주년을 기념해 처음으로 열리는 축제예요! 페이스페인팅, 천연 디퓨저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해 다채로운 놀거리를 즐길 수 있죠. 놀거리만 가득한 게 아니라 응급처치 방법부터 각종 선박안전 전시체험, 구명조끼 착용체험 등 안전과 관련된 각종 체험이나 교육 행사도 함께 개최한다는 특징이 있어요! 저녁 6시에는 해양경찰 관현악단의 작은 음악회가 열리기도 하는데요. 아름다운 여름 바다를 배경으로 멋진 음악을 감상하며 가족이나 연인과 오붓한 시간을 보내면 어떨까요?

 

 

 

시흥거북섬해양축제

일자: 7 21()~723()

시간: 10:00~21:00

장소: 경기도 시흥시 거북섬 웨이브파크광장

 

시흥거북섬해양축제는 경기도 시흥 시화호와 거북섬 웨이브파크광장에서 개최되는 해양 레저 축제입니다. 거북섬 웨이브파크는 서핑, 다이빙, 키즈풀 등 다양한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물놀이 시설이 있는 곳인데요. 평소에도 여름 느낌 물씬 나는 이곳에서 7월을 더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거북섬해양축제에 참여해 보세요! 각종 만들기 체험과 시원한 바다를 배경으로 하는 밤의 콘서트가 이 축제만의 특색이랍니다. 작년에는 노브레인, 딕펑스 등 인기가수가 방문해 신나는 공연을 진행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어요.

 

 

 

송도해변축제

일자: 7 29()~8 6()

시간: 12:00~21:00

장소: 송도달빛공원 (송도국제교~컨벤시아교 사이)

요금: 무료

 

송도해변축제는 송도의 도시 경관과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연수구의 대표축제예요! 지난 5년간 중단되었다가 새롭게 개편되며 다시 돌아왔는데요. 반짝이는 인공백사장과 각종 레크리에이션 및 체험 프로그램으로 풍성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답니다. , 캠프닉(캠핑+피크닉)존이 별도로 마련되어 나들이를 떠나기 좋아요! 버스킹이나 야외극장 등 볼거리도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화려한 송도의 밤 풍경과 시원한 바닷바람을 맞으며 송도해변축제에서만 볼 수 있는 빛과 물의 향연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울산조선해양축제

일자: 721()~723()

시간: 11:00~22:00

장소: 동구 일산해수욕장

요금: 무료 (일부 프로그램 제외)

 

바다하면 울산, ‘울산하면 바다! 여름맞이 바다 축제에 울산조선해양축제가 빠질 수 없죠. 각종 공연부터 특별한 체험 활동까지 가득한 2023년 울산조선해양축제의 메인 이벤트는 크게 3가지인데요. 재활용품을 이용해 나만의 배를 만드는 기발한 배 콘테스트’, 일산해수욕장부터 그 유명한 대왕암공원 출렁다리까지 3km를 달리는 나이트런 일산’, 패들보드로 지정한 코스를 도는 레이싱 대회 일산 왔SUP’이랍니다. 대회별로 각종 상금과 특전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놓칠 수 없겠죠? 특히 인기 관광명소인 대왕암공원 출렁다리의 야간 입장이 허용되는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는데요. 울산에서 아름다운 야간 풍경도 감상하고, 신나는 놀거리도 즐겨보세요!

 

오늘은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바다 축제 4가지를 추천해 드렸습니다! 올여름은 즐거운 바다 축제로 알차게 보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