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현대해상-인성그룹 이륜차 보험시장 활성화를 위한 MOU 체결
2023. 3. 15. 17:36

현대해상은 인성그룹과 이륜차 보험시장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현대해상 조용일 부회장(왼쪽)과 인성그룹 황인혁 회장(오른쪽)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은 인성그룹(회장 황인혁) ‘이륜차 보험시장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서울 종로구 광화문에 위치한 현대해상 본사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현대해상 조용일 부회장과 인성그룹 황인혁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인성그룹은 위치기반 물류 솔루션 개발 전문업체인 ‘인성데이타’배달대행 플랫폼 ‘생각대로’를 운영하는 로지올이륜차 렌트 전문업체인 ‘바이크뱅크’까지 총 3개의 계열사로 구성되어 있으며배달 관련 산업에 대한 인프라플랫폼노하우가 응집되어 있어 성장하는 배달시장에서 강자로 주목 받고 있다.

 

 

 

현대해상은 인성그룹과 이륜차 보험시장 활성화를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현대해상 조용일 부회장(왼쪽 여섯 번째)과 인성그룹 황인혁 회장(왼쪽 일곱 번째) 및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현대해상 조용일 부회장은 “배달앱 사용이 일상이 된 현 시점에서 국내 이륜차 플랫폼의 강자인 인성그룹과의 협력에 기대가 크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이륜차 보험시장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해상은 이륜차 이용자들의 보험가입 편의성 제고를 위해 가입 채널을 확대하는 등 이륜차 보험시장 활성화를 위해 지속 노력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