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재미로 보는 겨울철 간식 심리테스트!
2022. 12. 28. 16:00

너무나도 추운 요즘! 그래도 겨울을 버틸 수 있도록 해주는 요소들로 다양한 간식거리들이 있는데요. 붕어빵을 비롯해서 호빵, 군고구마, 호떡 등은 겨울철 먹으면 유난히 맛있게 느껴지죠. 따라서 오늘은 재미로 보는 겨울철 간식 심리테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시작하기 전 겨울철 간식의 대표 3인방이라고 할 수 있는 붕어빵, 어묵, 호떡 이 세 종류의 간식 중에서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간식을 골라주세요!

 

 

 

 

붕어빵을 고르신 분들은 우선 결단력과 추진력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또한 완벽주의 성향을 갖고 있을뿐더러 리더십을 겸비하여 리더의 자질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추가적으로 붕어빵은 겨울 간식의 대명사인만큼 붕어빵을 제일 좋아한다는 것은 타인의 공감과 인정을 중요시 여긴다고도 한다는 점!

 

 

 

 

따뜻한 국물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어묵을 고른 당신! 어묵을 가장 좋아하는 분들은 일상의 소소한 행복들을 소중히 여기며 새로운 도전 또한 두려워하지 않는 분들이라고 해요. 따라서 새로운 자극을 원하는 마음을 가슴속에 품고 다니면서 기회가 생기면 누구보다 더 앞장서서 도전을 하기도 한답니다! 마지막으로 몸을 녹여주는 따듯한 국물처럼 성격도 좋아 원만한 인간관계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호떡을 최애 겨울 간식으로 뽑은 분들은 인내심이 좋다고 합니다. 방금 나온 뜨거운 호떡을 바로 베어 물었다간 호떡 안에 녹은 꿀로 입을 데어버릴 수도 있는데요. 호떡을 좋아하는 건 인내력이 좋다는 것을 나타내기도 해요. 또한 다른 사람의 말을 잘 경청해주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생겼을 때 많이 의존할 만큼 믿음직한 사람이기도 한다는 점!

 

 

 

 

이번 포스팅에서는 재미로 보는 겨울철음식 심리테스트를 알려드렸는데요. 본인이 고른 간식과 결과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나요? 어디까지나 재미로 보는 테스트이기 때문에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맛있는 간식들로 가득하고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