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K-BPI(Korea Brand Power Index) 즉,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현대해상이 장기보험 부문과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 이를 지수화한 것으로,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측정하는 지표가 되는데요~
K-BPI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만 15세 이상 60세 미만의 남녀 약 만 2천 명을 대상으로 1:1 대면 면접조사를 통해 진행되었습니다!
현대해상은 장기보험 부문과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함에 따라 장기보험 부문은 6연 연속 1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에서는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답니다.
이번 K-BPI 1위 선정을 통해 현대해상 대한 소비자 인지도와 선호도가 제고될 수 있길 바라며,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여러분들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현대해상에 대한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현대해상, 제16회 인액터스 코리아 온라인 국내대회 개최! (2) | 2020.09.14 |
---|---|
현대해상 임직원 재능기부 ‘목소리 기부’ (1) | 2020.09.14 |
[채용] 2020 현대해상 전문대졸 신입사원 채용 (0) | 2020.04.06 |
상습 음주운전 특성 분석 및 예방 사례 (0) | 2019.12.18 |
현대해상, 아파트 단지 내 사고 특성분석 결과 발표 (0) | 2019.12.04 |
현대해상, 회전교차로 사고 특성분석 결과 발표 (0) | 2019.1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