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main_visual_ico

새롭게 추천하는 글

많이 본 인기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따뜻한 마음과 나눔의 기쁨이 있는 현대해상의 사랑♥나눔장터
2018. 10. 29. 15:00


지난 10월 17일 현대해상 사랑♥나눔장터가 열렸습니다. 올해는 특히 현대해상 제63주년 창립기념일에 개최되어 그 의미가 더욱 깊었는데요. 현대해상 광화문 본사 앞과 대전·광주·부산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에서 ‘사랑♥나눔장터’ 및 ‘현대해상 Day’가 열려 임직원과 하이플래너가 기부한 기증품들이 동시 판매 되었습니다. 예년보다 훨씬 풍성한 기증품들과 함께 막을 올린 ‘현대해상 사랑♥나눔장터’! 그 생생한 현장을 소개해드립니다.


올해도 사고 싶은 게 정말 많았어요!



올해 사랑♥나눔장터에도 현대해상 임직원 및 하이플래너 분들이 선뜻 기증해주신 좋은 물건들이 판매되었습니다. 브랜드 옷도 많이 있어 풍성했던 의류 품목, 가장 인기가 많았던 잡화 품목, 살까 말까 평소 고민했던 물건들이 준비되어있던 가전 품목, 현대해상 임직원 분들이 항상 가장 많이 기증해주시는 도서 품목 모두 알찬 물건들로 가득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현대해상 사내에서 진행하는 환경보호 캠페인 ‘Hi-Green 캠페인’의 일환으로 ‘Hi-Green’ 부스가 별도로 운영되었습니다. ‘Hi-Green’ 부스에서는 에코백, 텀블러, 머그컵 등 환경 보호를 실천할 수 있는 친환경 상품들이 판매되었는데요. 최근 들어 환경 보호에 관심을 가지는 사회적 분위기 덕분인지 시민들의 호응도도 매우 높았습니다.



'이벤트, 이벤트 그리고 또 이벤트~'



63주년 창립기념일 당일 개최 행사를 기념하여 보다 풍성한 이벤트가 준비되었습니다. 현대해상 TV 광고 주인공 ‘마음봇’이 함께 하는 <사랑나눔 포토존>, 당첨확률 100%인 <돌려 돌려 돌림판>, 제63주년 창립기념일을 기념하여 생년월일에 6,3이 들어가는 고객님에게 선물을 드렸던 <6,3이벤트>, 사랑나눔장터 현장을 SNS에 공유해주시면 선물을 드렸던 <SNS 공유 이벤트>, 전문 캘리그라피 작가가 구매고객님에게 원하는 문구의 캘리그라피를 만들어 드리는 <사랑을 전하는 캘리그라피>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남녀노소 상관없이 즐겁게 참여하셨고, 심지어 외국인 분들도 매우 흥미롭게 참여해주셨습니다. 



당신의 구매가 아름다운 기부가 됩니다.



사랑나눔장터에서 물건을 판매하고 계산을 하고 이벤트를 진행했던 사람들은 누구였을까요? 바로 현대해상 광화문 본사 직원들입니다. 장터 시작 전 이른 아침 사전 셋팅 작업부터 시작해 오후 5시까지 하루 종일 밝은 미소로 봉사해주셨습니다



현대해상 자원 봉사자 직원 분들과 물품 구매에 참여해주신 고객님들 덕분에, 이번 장터는 작년보다 훨씬 높은 약 1 700만원 가량의 판매 수익금이 모아졌습니다. 이렇게 모인 수익금은 문화체험 기회가 적은 소외아동의 문화/예체능 활동에 사용될 수 있도록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되었습니다.

현대해상 임직원과 하이플래너의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올해도 성황리에 마친 사랑나눔장터!
주변의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과 나눔의 기쁨이 함께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내년 10월에도 개최될 예정이오니 잊지 말고 꼭 찾아주세요. 내년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