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뮤지컬로 교통안전 지식 배워요!’ 어린이 교통안전 뮤지컬 개최
2018. 10. 11. 08:00



어린이 교통안전 뮤지컬 ‘무지개마을안전 대모험’이 지난 9월19일부터 이틀간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안성맞춤홀 대공연장에서 미취학 아동 및 보호자 약 1,500명이참석한 가운데 열렸는데요.


이 행사는 현대해상이 2015년부터진행해 온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교통사고에 취약한 우리 어린이들이 꼭 알아야 할 교통안전 지식을 조기에 전달하여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자 시작되었습니다.


우리 어린이들이 재미있고 이해하기 쉽게 뮤지컬이라는 문화적 컨텐츠를 활용해 제작된 ‘무지개마을 안전 대모험’은 우측통행의 중요성, 교통표지판 이해하기 등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교통안전 관련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뮤지컬 현장으로 찾아가 볼까요?




처음 와보는 대공연장! 처음 보는 뮤지컬! 기대되는 마음으로 공연시작 전 선생님을 따라 조심스럽게 공연장으로 들어가고 있습니다.




두근두근! 드디어 주인공과만나는 시간! 뮤지컬이 시작되었고, 미리 배포한 최고의 안전대장율동영상 덕분에 함께 율동과 노래도 따라 하고, 문제도 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뮤지컬 공연이 끝나고 공연장 앞 야외에선 체험교실이 열렸습니다.



신호등 말고도 더 많은 표지판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요!



신호등 식별법도 배우고, 짝꿍과 함께 횡단보도바르게 건너기도 체험해 보았습니다.




자동차에 탑승시 올바른 안전벨트 착용의 중요성과 착용법에 대해서도 설명을 듣고 친구들 앞에서 시범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10월에는 인천지역에서 접수한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18일부터이틀간 인천중구문화회관에서 총 3회의 추가공연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현대해상은 미취학 아동의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