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main_visual_ico

새롭게 추천하는 글

많이 본 인기

꿀팁.zip/트렌드 따라잡기
고기국수, 갈치구이! 제주 여행 가서 뭐먹지?
2018. 4. 6. 08:00


따뜻한 봄바람과 함께 제주 유채꽃 축제 시즌이 드디어 다가왔습니다. 제주 전역을 샛노랗게 물들이는 유채꽃을 즐기기 위해 많은 분들이 제주도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으실 텐데요~ 금강산도 식후경이란 말처럼 제주 제주를 대표하는 맛있는 먹거리를 맛보는 것도  참 중요하겠죠~ 오늘은 제주 유채꽃 스팟을 따라 유명한 먹거리  리스트를 소개해드릴게요. ^^



함덕 서우봉 해변의 유채꽃은 아담하고 소박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데요~ 에메랄드 빛 바다와 노란 유채꽃이 봄의 싱그러움을 더해주죠!


제주도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음식 중 하나인  흑돼지 구이! 인기 있는 먹거리인 만큼 제주 전 지역에서 쉽게 접할 수 있답니다. 특히 제주시 건입동에는 흑돼지 거리가 조성되어있는데요! 함덕 서우봉 해변에서도 가깝기 때문에 방문하기도 아주 편하답니다.   


제주시에는 진한 육수가 매력적인 고기국수로 유명한 식당들도 많이 있죠. 두툼한 고기와 진한 육수로 유명한 고기국수 맛 집도 꼭 들러보세요



막 찍어도 인생사진을 건질 수 있다는 유채꽃 명소 산방산! 웅장한 산방산이 유채꽃의 노란 물결과 어우러져 아름다운 경관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 인근에는 칼칼함까지 맛있는 시원한 해물 뚝배기와 밥 한 그릇 뚝딱하게 만드는 제주산 통갈치 구이맛집이 있는데요~ 통갈치 구이와 함께 입맛을 돋우는 매콤한 갈치조림도 유명하니 꼭 맛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제주를 비롯해 전국 유채꽃 명소 중 한 곳으로 유명한 섭지코지! 이 곳 에서는 언덕 위로 부는 상쾌한 봄바람도 만끽할 수 있죠.  특히 성산일출봉을 배경으로 만개한 유채꽃이 환상적이랍니다~


섭지코지 주변에는 고소한 매력의 전복 돌솥밥과 쫄깃한 문어 한 마리를 통째로 넣은 해물 라면집이 유명하죠! 전복 돌솥밥, 해물 라면 뿐만 아니라 해녀들이 직접 운영하는 해산물 맛 집들도 있는데요~ 해녀들이 그 날 잡은 신선한 해산물들과 성게미역국을 곁들인 푸짐한 밥상을 맛볼 수 있답니다. 



성산에서 약 15분 가량 배를 타고 나가면 닿게 되는 우도! 사방이 푸른 바다인 작은 섬 위에서 만끽하는 유채꽃은 더욱 색다르겠죠~ 특히 우도에서는 스쿠터 또는 전기 자동차와 자전거로 섬을 일주할 수 있는데요. 바람을 온몸으로 느끼며 사방에 흐드러진 유채꽃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우도는 특산물인 땅콩을 이용해 만든 아이스크림, 막걸리 등이 유명하며 흑돼지로 만든 두꺼운 패티의 버거도 인기 있는 먹거리랍니다.



바쁘게 돌아다니며 아름다운 제주의 유채꽃을 만끽했다면 마지막으로 제주도 시장을 방문해보세요제주의 특색이 담긴 다양한 음식을 저렴하게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여행 보험! 가깝고 짧은 일정의 국내 여행이라도 언제  어디서 발생할지 모르는 만약의 상황에 대비해야 하죠~ 현대해상 국내여행보험으로 안전하게 여행 준비를 시작해보세요!



대해상 다이렉트 여행보험은 공인 인증서가 없어도 가입 가능합니다! 현대해상 모바일 앱을 다운 받아 여행보험 가입하면 ! 여행자 보험을 깜빡 했어도  제주도로 떠나기 전  공항에서 공인인증서 없이 바로 가입할 수 있죠.


현대해상 국여행 보험으로 든든하고 안전하게 여행을 즐겨보세요.^^



ㆍ보험계약 체결전에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ㆍ기존에 체결했던 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계약을 체결시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ㆍ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 (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하지 않습니다.)
ㆍ본 컨텐츠의 상품관련 내용은 추후 해당 상품이 개정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준법감시필 20181000 (승인일 : 2018.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