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main_visual_ico

새롭게 추천하는 글

많이 본 인기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따뜻한 나눔의 장! 현대해상 사랑♥나눔장터 실시
2016. 10. 18.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10월 12일,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광화문 현대해상 본사 앞에서 사랑♥나눔장터가 열렸습니다. 장터를 위해 모인 기증품들은 이날 광화문 현대해상 본사 앞 ‘사랑♥나눔장터’ 뿐만 아니라, 대전·광주·부산에 위치한 아름다운가게에서도 ‘현대해상 Day’가 열려 동시에 판매되었습니다. 매년 기증품이 꾸준히 늘어 올해도 풍성하게 막을 올린 ‘현대해상 사랑♥나눔장터’! 그 현장을 함께 살펴볼까요?





따뜻한 마음이 담긴 기부사연 물품


올해 열린 장터에서 눈에 띄는 점은 기부사연 전시와 ‘기부사연 물품’ 판매였습니다. ‘기부사연 물품’이란 기부사연이 적힌 꼬리표가 붙어 있는 기증품을 말하는데요, 물건을 기증하게 된 기부자의 사연을 보면서 재미와 함께 나눔의 의미도 되새길 수 있길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길을 지나던 시민 여러분도 종종 발걸음을 멈추고 전시된 기부사연을 읽으며 흐뭇해하는 모습이었습니다.


01



신나는 게임도 즐기고,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추억 한 장 추가요~


장터 한 켠에서는 참여해주신 분을 위한 게임존과 포토존이 운영되어 신나는 축제의 분위기를 더했는데요~ 경쾌한 음악과 함께 전자 농구 게임도 하고 돌림판을 돌려 경품을 받을 수도 있는 게임존! 나눔 행사에 참여하고 덤으로 기분 좋은 선물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되었습니다 ^^ 더불어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예쁜 포토존도 함께 마련되어 장터에 참여한 추억을 폴라로이드 사진으로 남겨드렸습니다.



 

소외아동 정서지원을 위한 작은 정성, 큰 마음


오전 11시부터 시작된 장터는 오후 4시가 지나서야 마무리가 되었는데요, 이른 아침 장터 준비 작업부터 시작해 하루 종일 고단했음에도 끝까지 밝은 미소로 참여한 현대해상 자원 봉사자 직원들 덕분에 하루 동안 약 1천4백만원의 판매 수익금이 발생하였습니다. 이렇게 모인 수익금은 소외아동의 문화∙예체능 활동을 통한 정서지원에 쓰이도록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되었습니다.


012


임직원과 하이플래너의 따뜻한 마음이 더해져 올해도 대성공을 거둔 사랑나눔장터! 이웃을 생각하는 따뜻한 마음과 나눔의 기쁨을 느낄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다가오는 연말에 이웃사랑을 직접 실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