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2024년 글로벌 고객만족역량지수(GCSI) 1위 수상
2024년 글로벌 고객만족역량지수, 즉 GCSI(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y Index) 조사에서 현대해상이 장기, 자동차,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모두 1위를 차지했다. GCSI조사는 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여 한국 기업의 글로벌 고객만족경영 수준을 평가하는 조사로, 상품과 서비스에 대해 글로벌 역량이 탁월한 기업을 선정해 시상한다. 지난 4월에 서울 및 6대 광역시 장기 및 자동차보험 가입고객(보종별 약 500명)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설문이 실시됐으며, 그 결과 현대해상은 손해보험 모든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기업 PR 신규 TV광고 <보험이 가야 할 길>편 On-Air (1) | 2024.09.06 |
---|---|
현대해상, 2024년 전문대졸 신입사원 공개채용 (0) | 2024.08.27 |
현대해상, ‘2023 통합보고서’ 발간 (0) | 2024.07.15 |
현대해상, ‘자동차 사고 현장출동 무인접수’ 서비스 오픈 (1) | 2024.06.13 |
현대해상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TV광고<현대해상은 원래 다~이렉!> 편 온에어 (0) | 2024.06.05 |
현대해상-SK그룹, 사회적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0) | 2024.06.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