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보험 가이드/보험 상식
[혹시몰라] 오직 MZ만을 위한 보험이 따로 있다고? (feat. 현대해상 굿앤굿2030종합보험)
2023. 11. 21. 16:07

 

 

 

 

안녕 ㅎㄷㅎㅅ ! 나는 알지 그리고 우리의 삶은 언제나 탄탄대로라는 하지만 인생이라는 그렇잖아언제 어디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이제부터 이야기를 줄게

 

 

 

 

 

 

나는 요즘 합리적인 소비를 하려고 노력 중이야. 나뿐만 아니라 사회초년생인 많은 MZ들이 나와 비슷할 거야!

 

최근에 종합보험을 가입하려고 하는데 너무 고민되는 있지? 내가 아무리 귀엽게 생겼다지만 으른 , ㅎㄷㅎㅅ는 이제 어린이 보험엔 가입하지 못하고, 그렇다고 성인 보험에 가입하기에는 보험료가 부담 되고 말이야.

 

 

 

 

 

 

이런 고민 끝에 발견한 현대해상 #굿앤굿2030종합보험! 오직 우리 MZ만을 보험이 있더라구!

 

 

 

 

 

 

우리 같은 MZ들이 보험 가입할 먼저 고려하는 하나가 바로 보험료잖아! 합리적인 소비를 위해서는 당연한 수순이지~

 

#굿앤굿2030종합보험은 이런 MZ들을 위한 보험이기 때문에, 보험료가 성인 보험보다 10% 이상 저렴하더라구! 보험료가 부담돼 고민하던 내게 맞는 보험이었지!

 

 

 

 

 

 

 

최근에 #굿앤굿2030종합보험에 가입 하길 다행이다 생각한 일화가 있었어. 글쎄 오는 운전을 하다가 순간 바퀴가 미끌- 하더니 차와 부딪친 거야가벼운 접촉 사고였지만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

 

 

나는 알지네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베스트 드라이브라는 ! 하지만 인생이라는 그렇잖아비오는 운전을 하다 보면 이렇게 사고가 일어날 있단 말이지!

 

 

내가 이런 사고를 예방할 있는 안전 거리 확보팁을 알려줄게내가 너를 위해 준비했으니 알아둬!

 

 

 

 

 

 

안전 거리 확보팁

 

1.     노면이 젖어 있다면 20% 속도를 줄이고, 안전거리는 평소보다 1.5 여유 두기

2.     사이드 미러 높이의 1/2 지점이 도로의 지평선에, 차체가 사이드 미러 면적의 1/4 보이도록 맞추기

3.     브레이크 페달 나눠서 밟기

4.     속도에 따라 안전거리 다르게 하기

 

 

근데 잠깐! 조심한다고 했지만 나처럼 사고가 발생했다고 하더라도, #굿앤굿2030종합보험과 함께라면 걱정을 있더라구!

 

 

 

 

 

 

 

 

#굿앤굿2030종합보험은 특약 가입 운전자 관련 보장 배상책임 담보 추가할 있어. 요즘엔 다들 자동차보험 말고도, 운전자보험도 그리고 배상책임보험까지 필요하다고 하잖아! #굿앤굿종합보험 안에는 운전자 관련 보장부터 배상책임 담보까지~ 내가 필요한 보장을 골라 담을 있어!

 

 

 

 

 

 

 

 

사고 후에 혹시나 하는 마음에 병원에 가서 건강검진을 했어..! 다행히 다친 곳은 없었지만, 사고가 뻔하니까 역시 건강이 최고구나 하는 생각과 함께 이런저런 걱정이 들더라구!

 

 

 

 

 

 

나처럼 걱정 많은 MZ 주목! #굿앤굿2030종합보험은 특약 가입 , , 심혈관, 뇌혈관 3 중대질병을 보장하고 있어~ 더불어 특약 가입 , 뇌혈관/허혈심장질환 진단 남은 납입기간 동안 보험료를 매년 지급해 주는 보험료 납입 지원까지 해주니 걱정을 한시름 놓을 있지!

 

오늘 내가 MZ들을 위해 혹시 몰라 준비한 정보들 어땠어혹시 몰라 미리 알아 두니 마음이 든든하지 않아?!  다음에도 너의 삶에 혹시 모를 작은 사고들조차 방지할  있도록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다시 찾아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