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보험 가이드/보험 상식
[혹시몰라] 강아지도 치아 관리가 필요하다고? (feat. 현대해상 굿앤굿우리펫보험)
2023. 11. 21. 15:45

 

 

 

 

 

나는 알지 그리고 우리의 삶은 언제나 탄탄대로라는 하지만 인생이라는 그렇잖아언제 어디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는 이야기를 줄게

 

 

 

 

 

 

 

최근에 우리 집에 새로운 가족이 생겼어! 바로 유기견 보호소에서 만난 강아지 코코! 근데 얼마 전부터 코코가 밥을 먹는 있지? 너무 걱정이 돼서 동물 병원에 데려갔는데, 아니 글쎄 치통 때문이었다는 거야..!

 

나는 알지, 너는 귀여운 반려견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낼 거라는 . 하지만 강아지를 키우다 보면 정말 다양한 문제가 발생할 있단 말이지.

 

내가 이런 문제를 예방할 있는 강아지 치아 관리법을 알려줄게! 내가 너를 위해 준비했으니 알아 !

 

 

 

 

 

 

강아지 치아 관리법

 

1.     치석 껌혹은 치석 장난감을 활용하여 치석 예방하기

2.     일주일에 2~3회 칫솔을 45도 각도로 눕혀 양치 해주기

3.     1년에 한 번 치석 검사 후, 스케일링 받기

 

근데 잠깐! 혹시나 우리 강아지의 치아 건강에 문제가 발생했다고 하더라도, 치료비를 보장받을 수 있는 보험이 있더라고?

 

 

 

 

 

 

 

 

 

혹시 몰라 준비한 현대해상 굿앤굿우리펫보험!

 

 

 

 

 

현대해상 굿앤굿우리펫보험은 치석제거부터 스케일링, 발치 등과 같은 치과 치료비용까지도 보장하고 있어. 강아지의 치아 건강에 문제가 생기면 다른 신체 부위에도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른 치과 치료가 중요하다고 해! 하지만 현대해상 굿앤굿우리펫보험과 함께라면 걱정할 필요 없는 거지~

 

 

 

 

 

 

코코의 치과 치료가 끝나고, 의사 선생님이 말씀하시기를 우리 코코 같은 강아지는 슬관절 탈구를 조심해야 한다고 하더라구. 예전부터 내 주변에서 이 슬관절 탈구 때문에 고생하는 강아지를 많이 봐서 너무 걱정되는 거 있지…?

 

 

 

 

 

 

하지만 그거 알아? 현대해상 굿앤굿우리펫보험은 반려견의료비확장보장(슬관절, 고관절탈구) 특약 가입 시에 슬관절/고관절 탈구 치료비도 보장하고 있어! 우리 코코 같은 강아지에게 꼭 필요한 특약인 거지! , 기본계약과 합산하여 보상한도 내 지급한다는 것 꼭 기억해야 해~

 

 

 

 

 

 

이날 병원에서 우리 코코 치과 치료뿐만 아니라, 동물 등록까지 했어! 동물 보호와 유실, 유기 방지를 위해 2개월 이상의 개는 반드시 해야 하는 동물등록! 댕댕이와 함께하는 친구들이라면 모두 알지? 이렇게 동물등록까지 하고 나니까 정말 우리 코코와 한 가족이 된 것 같아 뿌듯하더라구~

 

 

 

 

 

여기서 잠깐! 현대해상 굿앤굿우리펫보험은 이렇게 동물등록을 할 시 보험료를 5% 할인받을 수 있어. 그러니 보험 가입 시 꼭 동물등록증을 준비하는 게 좋겠지?

 

이뿐만 아니라 우리 코코와 같은 유기견일 경우, ‘유기견 입양증명서를 제출하면 3% 보험료가 추가로 할인되어 최대 8%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구! , 유기견입양할인은 입양일로부터 3년 이내 가입 시에만 적용되며, 갱신 전까지만 가능하다는 것 기억해 줘!

 

여기에 보험기간 동안 무사고인 경우 갱신 시 5% 추가 할인까지! 모두 알아두자!

 

 

오늘 내가 혹시 몰라 준비한 정보들 어땠어? 혹시 몰라 미리 알아 두니 마음이 든든하지 않아?! 다음에도 너의 삶에 혹시 모를 작은 사고들조차 방지할 있도록 유용한 정보를 가지고 다시 찾아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