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지난 6월 23일 열린 2022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시상식에서 현대해상은 장기, 자동차,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사)글로벌경영협회가 주관하는 GCSI(Global Customer Satisfaction competenct Index)는 기업의 글로벌 고객만족경영 수준을 평가하는 제도로 지난 2005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올해 조사는 서울 및 6대 광역시 장기보험 및 자동차보험 가입자를 대상으로 지난 4월에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며, 그 결과 현대해상은 장기보험 부문 14년 연속 1위, 자동차보험 부문 18년 연속 1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17년 연속 1위를 달성하는 영예를 안았다.
현대해상 후원, 2022년 '인액터스 코리아 국내대회' 개최 (0) | 2022.07.22 |
---|---|
현대해상, '2021 통합보고서' 발간 (0) | 2022.07.21 |
현대해상 상반기, '마음이 걸어요' 챌린지 기부금 전달 (0) | 2022.07.15 |
현대해상 다이렉트 신규 TV 광고 <빠든빠든> 편 온에어 (2) | 2022.07.11 |
현대해상·기아 특화 자동차보험 서비스「Smart Safety Service」출시 (1) | 2022.06.24 |
현대해상, 실손전환 전용 콜센터 오픈 (0) | 2022.06.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