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현대해상 대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 리뉴얼 오픈
2022. 5. 11. 14:17

2022418, 현대해상 대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이 새롭게 오픈했습니다! 지난해 5월부터 1년에 걸쳐 진행된 리뉴얼 프로젝트는 다양한 서비스 추가와 기능 개선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한층 높이고 고객 중심의 비대면 채널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노력했는데요. 구체적으로 어떤 점이 리뉴얼 되었는지 소개해드릴게요!

 

 

 

1. 홈페이지 or 모바일? 어디서든 동일한 통합 서비스 제공!

모바일 중심의 대고객 접점이 확대되는 추세에 따라, 현대해상은 PC 홈페이지와 동일한 수준으로 모바일 앱/웹 서비스를 확대하여 고객 편의성을 더욱 개선했습니다.

 

 

 

 

 

2. 신규 업무 서비스 추가!

기존에 제공했던 보험계약조회 및 보험금 청구 등에서 더 나아가 새로운 업무 서비스가 추가되었는데요. 고객 스스로 장기보험 계약자 및 수익자를 변경하는 업무 처리가 가능해졌으며, 자동차보험 담보와 특약도 직접 추가로 가입할 수 있다고 해요. , 일반보험의 단체상해보험, 재물보험, 배상책임보험의 보험금 청구도 추가되었다는 점!

 

 

 

 

3. 높아진 고객 편의성!

요즘은 보기 쉽고 편리한 UI, UX가 더욱 중요한 시대인데요. 이에 따라, 현대해상은 다양한 개선사항으로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자 했어요. 36524시간 편리한 증명서 발급을 위해 스마트 발급센터의 기능을 확대하였고, 고령층 이용자를 배려해 모바일에서도 큰 글씨를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추가했어요. 또한 보유계약 상태와 보험금 청구, 대출내역 등을 한 눈에 보는 마이페이지와 내 보험 컨디션 체크(보장분석) 또한 이용자 중심 구성으로 누구나 사용하기 편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4. 간편인증으로 로그인부터 본인확인, 전자서명까지, 인증/서명 방식 확대!

보험업계 최초로 신규 도입된 간편인증서는 로그인부터 본인확인, 전자서명까지 인증서 하나로 이용 가능한 것이 장점이지요. 6자리 비밀번호, 패턴, 지문, Face-ID 중에 고객이 편리한 방식을 직접 선택할 수 있어요. 특히 최고 수준의 디지털 기술이 적용된 얼굴 인증으로 보안을 한층 강화했답니다.

 

 

 

 

5. 기업보험, 적하보험, 퇴직연금 홈페이지도 개선!

현대해상 대표 홈페이지뿐만 아니라 기업보험, 적하보험, 퇴직연금 홈페이지 등을 함께 개선했는데요. 법인 통합시스템 구축, 적하보험 사고 접수 프로세스를 신설하고 퇴직연금 부담금 미납내역 조회 등의 개선사항을 적용했습니다.

 

현대해상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인터넷 채널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리뉴얼된 현대해상 대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시스템에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