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현대해상, ‘마음이 걸어요’ 기부 챌린지 실시!
2021. 5. 18. 17:12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 제약에 따른 대안으로 다양한 활동들이 시도되고 있습니다. 현대해상은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모바일 APP 빅워크를 활용한 비대면 걷기 운동 기부 챌린지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마음이 걸어요기부 챌린지는 일상 속 걷기를 통해 개인의 건강 증진을 도모하는 동시에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모바일 APP '빅워크(Big Walk)' 화면 캡처

현대해상의 마음이 걸어요기부 챌린지는 53일부터 5월 23일까지 실시되고, 챌린지는 사회적 기업 빅워크(Big Walk)’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참여할 수 있습니다. 임직원 전체 목표 걸음 수인 1억 걸음을 달성할 경우, 학대 피해 아동 보호시설에 3천 만원 기부금을 후원할 예정입니다.

 

현대해상은 어린이 교통안전 뮤지컬, 금융교육 뮤지컬, 하이챌린지스쿨, 사랑나눔장터, 도서관마음심터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노력을 지속해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확산으로 사회적 분위기가 차갑게 지속되고 있지만, 현대해상은 더 따뜻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입니다. 현대해상의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