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1 K-BPI(Korea Brand Power Index) 즉,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현대해상이 장기보험 부문과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습니다!
K-BP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3월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 인증 제도인데요, 국민의 소비생활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국내 주요 산업을 대상으로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각 브랜드가 갖고 있는 영향력을 파악, 이를 지수화한 것입니다.
이러한 K-BPI는 브랜드가 소비자의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력을 측정하는 지표가 됩니다.
이번 K-BPI 조사는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1월까지 서울 및 6대 광역시에 거주하는 15~60세 남녀 약 만 2천 명을
대상으로 1:1 개별 면접조사를 통해 진행되었습니다!
현대해상은 장기보험 부문과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함에 따라 장기보험 부문은 7년 연속 1위,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에서는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답니다.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현대해상에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현대해상, ‘마음이 걸어요’ 기부 챌린지 실시! (0) | 2021.05.18 |
---|---|
현대해상X서울시 한강 공원 미세먼지 측정 신호등 설치 (0) | 2021.04.09 |
[채용] 2021 현대해상 전문대졸 신입사원 채용 (0) | 2021.04.05 |
현대해상 챌린지X플로깅(Plogging) (0) | 2021.01.06 |
[채용] 2020 현대해상 대졸 신입사원 채용 (0) | 2020.09.21 |
현대해상, 제16회 인액터스 코리아 온라인 국내대회 개최! (2) | 2020.09.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