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해외 먹거리 여행지 추천! 먹방 여행을 떠나요~
2017. 11. 3.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여행을 가실 때 어떤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나요? 관광지, 숙소, 공연과 같은 다양한 기준이 있겠지만 먹을 것이 중요한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나라의 대표 먹거리를 소개해드릴게요~





대만의 저렴한 길거리 음식


대만은 먹으러 여행을 떠난다는 말이 있는 만큼 정말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야시장이 발달해서 저렴하고 맛있는 현지 음식을 즐길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북적북적한 여행지의 느낌도 듬뿍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야시장에 꼭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대만의 대표 길거리 음식은 지파이, 닭 날개 볶음밥, 큐브 스테이크, 치즈 감자 등이 있습니다. 하나씩만 사먹어도 배부른 양이랍니다. 달콤한 디저트 종류로는 망고빙수, 땅콩 아이스크림, 대왕 카스테라와 쩐주나이차라고 불리는 버블밀크티가 있어요~ 땅콩 아이스크림 주문시에 고수 싫어하면 빼달라는 주문은 필수예요. 먹거리가 다양한 대만 야시장에서 저녁부터 디저트까지 한 번에 해결해보세요~


프랑스의 달콤한 디저트


요리의 나라로도 유명한 프랑스에서 꼭 놓치지 말고 들러야 할 곳은 디저트가게랍니다. 굳이 유명한 디저트 가게가 아니더라도 지나가다가 있는 동네 빵집에서 맛있는 빵과 디저트를 만날 수 있어요. 


프랑스에서 탄생한 바게뜨, 마카롱과 에끌레어를 꼭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특히 마카롱은 바닐라, 초코처럼 기본 맛부터 장미맛까지 이색 마카롱을 찾아 볼 수 있으니 취향에 맞는 맛을 골라보세요~ 여행 선물로도 아주 좋답니다. 에끌레어는 긴 슈 안에 달콤한 크림이 가득 들어간 디저트로 프랑스 대표 디저트 중 하나입니다. 바쁜 여행에서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 한잔으로 여유를 느껴보는건 어떨까요?


중국의 맛있는 중화요리


중국은 음식이 맛있기로 유명한 나라로 우리나라에도 중화요리가 많이 들어와있는데요. 독특한 음식이 많이 있지만 우리 입맛에 맞는 중국 대표 음식은 훠궈, 딤섬, 마라탕 등이 있습니다. 중국 음식의 향신료 때문에 거부감을 가지시는 분들도 있지만 한 번 매력에 빠지면 계속 찾게 되는 중독성이 있다고 하네요.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중국 음식은 딤섬이 있습니다. 속 재료는 새우 같은 해산물부터 육류까지 다양하여 남녀노소 좋아한답니다. 특히 우리나라에서는 찜통에 찐 딤섬이 일반적이지만 중국에 가면 튀기거나 떠먹는 여러 가지 조리방법을 이용한 딤섬을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오늘은 대만, 프랑스 그리고 중국의 대표 음식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여행을 가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건 정말 행복한 일인 것 같습니다. 여행을 떠난다면 꼭 현지 대표 음식을 알아보시고 풍족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라요~ 그럼 지금까지 하이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