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이벤트
현대해상, 광주ㆍ부산 직장 어린이집 개원
2016. 2. 26. 15:59

현대해상, 광주ㆍ부산 직장 어린이집 개원

직원들의 육아 부담 해소로 더 나은 근무환경 마련

 


현대해상은 23일 광주와 25일 부산 지역에 직원 자녀들을 돌보기 위한 직장 보육시설 ‘온마음 어린이집’을 개원했습니다. 현대해상 ‘온마음 어린이집’은 직원 자녀들에게 수준 높은 보육환경을 제공하고 직원들의 육아 부담을 줄여 최상의 근무 환경을 제공하고자 기획되었으며, 2014년 본사가 있는 서울 광화문에 이어 광주와 부산 지역까지 보육시설을 확대했습니다.



서울 이외 지역에 직장 어린이집을 개원하기는 업계에서 처음으로, ‘온마음 어린이집’은 지하1층, 지상3층 규모로, 보육실 4개와 열린 도서실, 실내외 놀이터, 텃밭 등을 설치해 아이들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조성했습니다. 또한, 친환경 자재를 사용해 실내외를 꾸몄으며, 친환경 유기농 식단, 양질의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아이들이 건강한 신체와 사고를 키울 수 있도록 배려했습니다. 


 


23일 열린 광주 ‘온마음 어린이집’ 개원식에는 현대해상 이철영 대표이사와 푸르니 보육재단 김온기 대표, 온마음 어린이집 곽선영 원장, 학부모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현대해상 이철영 대표이사는 “출산과 육아는 가족, 기업, 사회가 함께 풀어 나가야 할 과제라는 것에 공감하고 함께 해결하고자 한다”며 “직원들은 육아 걱정 없이 일에 전념할 수 있고, 자녀들은 따뜻한 보살핌 속에 행복하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