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이벤트
현대해상, 「보험의정석건강보험」출시
2016. 1. 13. 09:04

현대해상, 「보험의정석건강보험」출시



‘암∙뇌졸중∙심근경색’ 3대질병과 사망 집중보장

‘경증∙중증∙사망’의 3단계 보장과 노후자금 마련까지


정석(定石)이란, 사물의 처리에 정하여져 있는 일정한 방식 또는 바둑에서 예로부터 지금에 이르기까기 공격과 수비에 최선이라고 인정한 일정한 방식으로 돌을 놓는 법을 말합니다. 현대해상은 바둑에서 한 수를 둘 때마다 최선을 다하듯 고객에게 꼭 필요한 ‘정석’의 상품을 제공하고자, 신상품 보험의정석건강보험’ 개발하였습니다.


보험의정석건강보험’은 한국인의 주요 사망원인인 3대질병(암,뇌졸중,급성심근경색증)과 사망보장을 강화한 상품으로, ‘질병사망 선지급형 담보’를 도입하여, 저렴한 보험료로 3대질병과 사망을 동시에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3대질병 진단 시 가입금액 전액을 선지급해주며, 이후 질병 사망 시 다시 가입금액 전액을 지급하는 구조로, 3대질병 진단과 질병사망 담보를 각각 가입하는 것보다 보험료가 10%정도 저렴합니다. 질병사망 선지급형 담보에 더해 뇌혈관질환, 허혈성심장질환 특약을 가입하면, 해당 질병은 ‘경증, 중증, 사망’3단계별로 두터운 보장을 받을 수 있으며, 3대질병의 입원 및 수술 특약을 가입하면, ‘진단, 입원, 수술’ 단계별 보장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 상품은 경제활동기에는 각종 질병, 사망 등을 보장 받은 뒤 은퇴시기에는 저축보험, 간병보험으로 전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55세이후에는 저축보험(전담보 가능)으로 65세이후에는 간병보험(질병사망담보만 가능)으로 보험료 추가 부담 없이 전환이 가능합니다. 간병보험은 다시 저축보험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6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최대 100세까지 보장하며, 보험기간은 80/90/100세로 자유롭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보험료는 40세 남자 기준으로 100세만기 20년납 가입 시 월 10만원 수준이며, 3대질병 진단 또는 80%이상 후유장해 발생 시 보장보험료 납입면제 혜택을 제공합니다. 


보험의정석건강보험’이 보험의 기본인 보장자산 마련으로 뜻하지 않게 어려운 상황에 처한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보험의정석건강보험 자세히보기

PC전용 / 모바일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