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유익한 정보/쏠쏠한 꿀팁
직장인에게 추천하는 직장인 공감 영화 소개!
2015. 10. 15.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영화를 보다가 내 이야기 같다고 느껴질 때 더욱 몰입해서 보게 되는 경험! 다들 해보셨나요? 나랑 비슷한 상황에 있는 주인공들을 보면서 자신의 상황을 돌아보면 공감도 되고 실제 선택이 필요한 순간에도 많은 도움이 되곤 하는데요.


오늘은 직장인분들이 공감을 할 수 있는 영화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영화 이외에도 직장인분들이 공감할 만한 영화가 있다면 댓글로 소개 부탁드려요!




 

열정 넘치는 30세 CEO와 경험 많은 70세 인턴의 이야기! '인턴'



먼저 소개해드릴 영화는 '인턴'입니다. 최근에 개봉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인데요. 창업 1년 반 만에 큰 성공을 해서 220명의 직원을 둔 회사의 CEO가 된 여 주인공과 퇴직 후 다시 삶의 생기를 찾기 위해 회사의 인턴으로 들어간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인턴이지만 이미 많은 경험을 한 벤 휘태커가 직장 동료 그리고 CEO인 줄스 오스틴에게 회사일 뿐만 아니라 개인사에 많은 도움을 주게 되는 모습을 그렸는데요. 어찌 보면 뻔한 전개일 수도 있지만, 상황마다 재미있는 코믹 요소를 적절하게 살리면서 유쾌하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영화인 것 같아요~ 회사 생활을 하면서 이런 동료가 있는 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이니 친한 직장 동료와 함께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인턴 (2015)

The Intern 
8.2
감독
낸시 마이어스
출연
앤 해서웨이, 로버트 드 니로, 르네 루소, 냇 울프, 애덤 드바인
정보
코미디 | 미국 | 121 분 | 2015-09-24



꿈을 잊고 사는 직장인들에게 추천!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두 번째로 소개해 드릴 영화는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입니다. 이 영화는 직장생활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자신의 꿈을 잊고 살게 된 직장인들에게 추천할 만한 영화인데요! 하이현도 재밌게 본 기억이 있습니다.^^


상상하는 것을 좋아하는 잡지사 직원 월터 미티가 사라진 표지 사진을 찾기 위해 여행을 떠나게 되는 모습을 그린 영화인데요. 사진을 찾아다니면서 평생 상상으로만 꿈꾸던 일들을 겪게 되는 모습이 정말 흥미로웠던 영화입니다. 혹시 여러분도 잊고 있던 꿈이 있다면 상상만 하지 말고 이 영화처럼 조금씩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월터의 상상은 현실이 된다 (2013)

The Secret Life of Walter Mitty 
8.2
감독
벤 스틸러
출연
벤 스틸러, 크리스튼 위그, 숀 펜, 셜리 맥클레인, 아담 스콧
정보
판타지, 어드벤처 | 미국 | 114 분 | 2013-12-31



무료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원티드'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리는 영화는 '원티드'입니다. 원티드는 평범한 회사에 다니면서 평범하게 살아가고 있던 주인공 웨슬리 깁슨이 어느날 자신의 안에 숨겨진 킬러의 능력을 찾게 되면서 생기는 이야기인데요.


앞선 영화들과는 다르게 감정을 이입해서 실제 상황을 되돌아보기보다는 반복된 일상에 무료한 직장인들이 대리만족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성격의 영화라고 할 수 있답니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이 지루하다고 생각되는 분들은 자신을 위한 시간을 만들어 생활의 활력을 찾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하이현이 소개해드린 직장인들을 위한 영화추천! 재미있게 보셨나요? 영화를 보면서 대리만족을 하시는 것도 좋지만 실제 생활에서도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신을 찾을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할 것 같아요~ 오늘 소개해드린 영화 외에도 직장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만한 영화를 댓글로 추천해주세요^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