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이벤트
[EVENT] Hicar 자동차보험 할인 특약 퀴즈 이벤트
2020. 7. 17. 10:00


현대해상 Hicar 자동차보험은 자동차보험 가입 시 보험료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특약들을 제공해드리고 있는데요.^^


현대해상 Hicar 자동차보험의 특약 혜택을 많은 분들께 소개해드리기 위해 간단한 퀴즈 이벤트를 준비했어요~ 다음 객관식 보기 중 정답을 골라 댓글로 달아주시면 된답니다.



힌트 확인하기! ▶ http://bitly.kr/8VnwIxi5lG


정답을 댓글로 맞혀주시면, 15분께 맘스터치 모바일 금액권 1만원권을 드릴게요~


더불어, 다음 2가지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세요!


당첨 시 본인 확인을 위한 핸드폰 끝 번호 네 자리를 ‘공개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자 발표 시 안내 드리는 기간 내에 경품 발송에 필요한 정보 미전달 시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그럼, 현대해상 좋은 블로그, Hi에서 더 자주 만나요~!


ㆍ보험계약 체결전에 반드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ㆍ기존에 체결했던 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계약을 체결시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ㆍ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 보호한도는 본 보험회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 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 (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에 기타 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최고 5천만원'이며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단, 보험계약자 및 보험료 납부자가 법인이면 보호하지 않습니다.) 

ㆍ본 컨텐츠의 상품관련 내용은 추후 해당 상품이 개정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ㆍ지급한도, 면책사항 등에 따라 보험금 지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준법감시필 20205699 (승인일 : 2020.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