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이벤트
현대해상, '드림온 하이스쿨' 발대식 개최
2017. 4. 11. 19:00

현대해상, '드림온 하이스쿨' 발대식 개최

 

 

현대해상은 지난 3일 서울 광화문 본사에서 신규 사회공헌활동 '드림온 하이스쿨(Dream on Hi-School)' 발대식을 개최했습니다.

 

'드림온 하이스쿨'은 현대해상이 사회적 기업 '공부의신'과 함께 시작하는 학습 지원 프로그램으로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포기하지 않고 공부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며, 올해는 강원도 지역 중·고등학생 100명을 지원합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공부의신'이 운영하는 '공신닷컴' 사이트의 공부방법, 학습동기 부여, 진로탐색 강좌를 무료 수강하며 100일간 공부일기를 작성하게 됩니다.

 

또한, 다년간의 교육봉사 경험을 가진 대학생 멘토들이 댓글과 질문 게시판을 통해 학생들의 애로사항과 질문에 답해주며 학습을 지원해 주고, 격려 메시지 등의 정서적 도움도 줄 예정입니다.

 

 

이날 발대식에 참석한 현대해상 CCO 신대순 상무는 '공부의신' 대학생 멘토들에게 "환경 때문에 공부에 어려움을 겪는 청소년들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길 바라며, 멘토들이 좋은 길잡이 역할을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앞으로도 현대해상은 미래사회의 주역인 아동 및 청소년들이 몸과 마음이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예정입니다.


 

<드림온 하이스쿨(Dream On HI-School)>
 - 온라인 멘토링을 통해 꿈을 키우는 현대해상 스쿨 (HI : Hyundai Insurance의 약자)

 

<공부의신>
 - 서울대 학내 교육봉사 동아리 출신의 사회적 기업 (대표 : 강성태)
 - 공부법 및 동기부여 강좌 사이트 ‘공신닷컴’ 운영 (수강색 누적 300만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