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새롭게 추천하는 글

more_btn_ico

많이 본 인기

more_btn_ico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현대해상을 대표하는 ‘하이플래너’에 도전하세요!
2016. 7. 12.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직업을 가지고 계시나요? 세상에는 수 만가지 다양한 직업이 있는데요, 오늘은 현대해상을 대표하는 하이플래너란 직업에 대해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보험의 가치는 막상 내가 아프고 힘들 때 비로소 느낄 수 있는 것이죠. 하이플래너는 이러한 보험의 진정한 가치를 많은 사람들에게 전하고, 가장 어려울 때 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돕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럼 더욱 자세하게 하이플래너에 대해 알아볼까요?




현대해상 하이플래너란?


현대해상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고객이 다양한 신체, 생활위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보장 컨설팅 능력을 갖춘 대표 보험설계 전문가입니다.


옛날이 유병장수의 시대였다면, 오늘날 비로소 무병장수의 시대가 도래했죠. 흔히들 아프지 않고 건강히 오래 사는 것이 최고의 복이라고들 하잖아요^^ 그러나 누구나 평생 건강할 수 없듯이 우리는 늘 유병장수라는 삶을 어떻게 충분히 준비할 지를 생각해야 합니다. 바로 이러한 문제를 우리 하이플래너가 대신 고민하고 고객에게 컨설팅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죠.



하이플래너라는 직업이 좋은 이유!


직업을 선택할 때 일의 가치도 고려해야 하지만 그 직업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도 생각해보아야겠죠? 현대해상의 하이플래너라는 직업이 좋은 이유를 알아볼까요?

 


첫째, 자유직 : 자유로운 시간활용이 가능합니다.

일과 여가의 조화, 이 시대 모든 근로자들이 추구하는 삶이죠. 현대해상 하이플래너는 비교적 자유로운 근무시간을 통해 일과 여가, 가정을 모두 성공적으로 이끌어나갈 수 있습니다.


둘째, 고소득 : 원하는 만큼의 고소득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창업에는 큰 자본과 노력이 필요하죠. 하이플래너는 무자본 투자로 1인 사업가의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일한 만큼 정직하게 소득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충분한 고소득도 올릴 수 있는 최고의 직업이죠^^


 

셋째, 전문성 : 금융전문 컨설턴트로서의 자부심

보험은 세상의 다양한 질병과 위험을 다루기 때문에 다소 복잡하고 어렵습니다. 따라서 체계적인 교육과 학습이 필요하죠. 더군다나 고령화로 개인별 맞춤형 생애재무설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보험 뿐만 아니라 종합 금융재무컨설턴트로서의 성장 가능성 또한 무한합니다. 고객에게 전문가로 인정받고, 사회적 성취감도 느낄 수 있는 직업이 바로 하이플래너입니다.


 


현대해상에서 비로소 '진짜 내 일'을 찾다!


그럼 실제로 현대해상에서 하이플래너로 3년째 근무중인 하이플래너(여, 41세) 분의 성공 사례를 들어보려고 하는데요, 워킹맘이냐, 전업맘이냐? 대한민국 모든 엄마들의 고민인데요. 연합뉴스에 기사에 따르면 보험설계사가 일과 가정의 양립 수준이 높은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여기 평범한 주부에서 당당한 워킹맘으로 새로운 삶의 도전을 시작한 하이플래너분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실까요?



“저는 3년 전까지만 해도 그저 두 아이를 키우며 사는 평범한 주부였습니다.


그러나 아이들이 커갈수록 늘어만 가는 생활비, 교육비에 주부로만 지내기에는 흘러가는 시간과 제 꿈이 아까웠습니다. 외벌이로 고생하는 남편에게도 늘 미안했죠.


그러다 우연히 지인을 통해 현대해상 하이플래너라는 직업에 대해 알게 되고 도전하게 되었습니다. 근무시간이 자유로운 덕분에 아이들을 키우며 신경 써줄 시간도 있고, 무엇보다 내가 노력하는 만큼 소득이 보장되니 매달 나가는 생활비며 아이들 학원비가 더 이상 걱정 없네요^^


그저 살림만 하는 엄마가 아닌, 아이들이 원하는 것을 해줄 수 있는 능력 있는 엄마가 되어 아이들이 저를 얼마나 자랑스러워 하는지 모릅니다.


도전하세요! 현대해상 하이플래너라면 당신도 당당한 워킹맘이 될 수 있습니다^^!”


1살짜리 아이는 엄마품을 그리워 하지만 10살짜리는 능력있는 엄마를 원한다. 

일하는 엄마를 둔 아이들이 전업주부의 아이들보다 자신감 있고 자립심 있는 아이로 자란다

- 아이의 미래를 위해 일하는 엄마가 되라(저자 레기네 슈나이더) 中 - 



지금까지 하이현과 함께 현대해상 하이플래너에게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보험의 가치와 소중함을전하는 현대해상 하이플래너! 세상의 수 만가지 직업 중에 단연 으뜸이라고 할 만 하겠죠? 당신의 소중한 꿈, 현대해상 하이플래너에 도전하는 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