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_btn
main_visual_ico

새롭게 추천하는 글

많이 본 인기

Hi, 현대해상/현대해상 소식
[고객이 바꾼 현대해상 이야기] 3탄 - 장기보험
2016. 5. 13. 08:00

안녕하세요! 현대해상 블로그 지기 하이현입니다^^ 다양한 고객의 제안을 통해 발전하고 있는 현대해상의 서비스 이야기! 오늘은 장기보험 편입니다. 보험에 가입하거나 보험금을 청구할 때, 불편함을 느끼신 적 없으신가요? 현대해상에서는 고객의 의견을 통해 어떻게 개선되었는지 소개해 드릴게요~


 


 

이런 보험상품 어디 없을까요?


안녕하세요! 먼저 고객님의 제안으로 새로운 상품이 만들어진 두 가지 사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보험을 가입할 때 나이가 많다는 이유로 가입이 까다로운 경우를 많이 겪어보셨을 텐데요. 고령자도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보험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암보험 관련 의견도 있었는데요.! 암은 지속적인 치료와 관리가 중요한 질병인데요. 암환자에게 꾸준한 치료와 관리를 지원해주는 보험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었습니다.



먼저 현대해상에서는 '모두에게 간편한 건강보험'을 선보였습니다. 상품명처럼 질병을 앓고 있거나 고령인 분들도 모두 쉽고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건강보험인데요^^ 간단한 질문을 통과하면 질병진단, 입원일당, 수술 및 사망보장이 가능한 상품이랍니다! 그리고 암 예방부터 치료지원과 관리까지 해드리는 '암스트롱 암보험'도 선보였습니다. '암스트롱 암보험'은 업계 최초로 메디케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암에 대한 대비와 함께 질병 예방과 치료, 회복까지 보장하는 보험이랍니다.




어린이보험 청구 건은 대부분 소액인데 좀 더 빨리 처리될 수는 없나요?


병원 갈 일이 많은 어린아이들은 소액 보험금을 청구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기타 보험들과 접수가 함께 이뤄지면서 소액입에도 보험금 지급이 조금 지체되는 경우가 생길 수 있겠죠. 현대해상에서는 어린이보험의 업계 1위인 만큼 어린이보험 청구에 대해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고민을 했답니다.^^



현대해상에서는 업계 최초로 '어린이보험 전용 보상 채널 'Fast Track'을 오픈했습니다!^^ 서비스 오픈으로 태아 출생 후 피보험자로 확정하는 과정을 원스톱으로 간소화했고, 50만원 미만의 소액건일 경우 어린이 보험을 우선 처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작은 의견으로도 현대해상의 서비스가 더욱 좋아질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셨거나 새로 생겼으면 하시는 의견들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더욱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고객이 바꾼 현대해상 이야기 시리즈 모아 보기

1탄 - 자동차 보험

2탄 - 긴급출동서비스

3탄 - 장기보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