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
2015년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 우수콜센터 선정
현대해상 콜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2015년 KSQI(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평가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됨으로써, 2008년부터 2015년까지 8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인증받았습니다.
KSQI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국내 243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수신여건, 고객맞이, 상담태도, 업무처리의 신속성 및 정확성, 종료태도 등 총 16가지 항목을 고객 입장에서 평가하여 이를 지수화한 것으로, 콜센터 평가에 있어서 객관성을 확보한 지수라 할 수 있습니다.
현대해상 콜센터는 이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두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현대해상 인턴사원 지원자 모두 집중! 현대해상 신입사원 인터뷰 (2) | 2015.05.04 |
---|---|
현대해상 가족이 함께하는 나무 한 그루, 희망 한 그루 (0) | 2015.04.29 |
[안내] 현대해상 홈페이지 회원을 위한 마음 씨앗 포인트 (0) | 2015.04.23 |
[채용] 2015 인턴사원 채용 모집요강 및 대학별 설명회 안내 (0) | 2015.04.23 |
현대해상, 2014년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0) | 2015.04.14 |
[종료] 아이를 지키는 엄마의 선택 Hi-Mom 119 교실 안내 (3) | 2015.04.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