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을 드라이브 코스
  • 캐나다 트레킹 명소
  • 환절기 독감 예방 접종
  • 자전거 라이딩 명소
  • homepage
  • facebook
  • youtube
  • blog
  • subscribe

 


현대해상 소셜미디어 채널에 관한 이야기를 처음 들은 것은, 내가 입사하고 몇 달 되지 않았던 2012년 6월 무렵이었다.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현대해상에서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우리 '고객지원부'가 이 업무를 맡는 것은 당연했다. 소통과 공유를 지향하는 소셜미디어인 만큼, 고객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기회이니까!

그에 앞선 2011년 7월에는 현대해상 블로그 <좋은 블로그, Hi>가 고객분들과의 소통을 위해! 첫선을 보였다. 입사 후, 이 블로그 운영은 나 하이현이 맡은 과업 중 하나였는데, 생각과 달리 '고객과의 소통'은 쉽지 않은 일이였다. '소통이란 무엇인가? 고객과의 진정한 소통은 어떤 방식으로 할 수 있을까? 기업과 개인간의 소통은 가능한 것인가?' 등 팀원들과 머리를 맞대고 많은 고민을 하면서 공부하면서 그렇게 소셜미디어 채널 확대 프로젝트를 진행한지 어언 5개월이 지나고

오늘 2013년 6월 24일, 드디어 '현대해상 소셜미디어 채널 오픈'했다 >_< 



현대해상
소셜미디어의 핵심! 새롭게 탄생한 현대해상의 공식 블로그다.
방문자가 블로그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미지 중심으로 확 바꿨다. 메인 페이지는 디자이너님과 특히, 심혈을 기울였는데, 고객분들도 마음에 들어 하셔야 할 터인데.. :)

'좋은 블로그'라는 이름답게, 이 땅의 직장인과 회사, 자기계발, 재테크, 그리고 그들의 가족과 건강, 육아 이야기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가족을 소중히 하고 미래를 준비하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블로그'가 되기 위해, 현대해상 내/외부의 실력자분들께 원고 의뢰를 열심히 드리고 있는 중! 기대 기대 ^^




본격 소셜미디어 채널로 공식 오픈한 현대해상의 공식 페이스북이다. 여기선 나 하이현이 할 일이 쪼끔 더 많다. 사회란 무대에 새롭게 서면, 새롭거나, 낯설거나, 신기한가 하면 또 두렵기도 하다. 이런 색다른 순간들을 솔직하게 이야기할 예정! 왠지 두근대는걸...^^

특히, 그날그날 직장인에게 도움이 되는 소식을 전할 예정인데.. 내가 도움을 받아야 할 처지라서 ^^; 요즘은 최신 유행 트렌드를 익히기 위해 '사무실에서도 당당히' 각종 유머 커뮤니티나 사이트들을 정독하는 중.





5월에 새롭게 오픈한 현대해상 공식 유튜브다. 현대해상 CF의 메이킹 필름과 뒷이야기 등은 물론, 다양한 영상이 업로드 되어 있다. 특히, 영상으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무엇보다 재미+감동+정보가 담긴 스페셜한 영상을 열심히 열심히 기획 중! 생각보다 쉽지 않은 영상작업, 잘 끝낼 수 있도록 응원해 주세요 :)



오픈을 축하하는 의미로, 블로그와 페이스북 이벤트도 준비했다. 아무쪼록 많은 분과 함께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현대해상의 소셜미디어 채널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 :) 오늘 일기 끝! 

★ 현대해상 소셜미디어 채널 오픈 기념 이벤트! 

하나, 현대해상과 XTM이 함께하는 <탑 기어 코리아 시즌4> 방청권 이벤트! 김진표님의 '안전운전 에티켓' 영상을 보고 간단 퀴즈에 답하면, 6월 29일 <탑 기어 코리아 시즌4> 방청권을 드립니다. 이벤트 바로 가기

두울, 페이스북 오픈 기념 이벤트 '모두 함께 Hi~!' 현대해상에 소개하고 싶은 친구를 태깅(@친구이름)하고 Hi~! 라고 반갑게 인사하면, 매주 금요일 직장인을 위한 특급 간십을 쏩니다. 이벤트 바로 가기 
 

Facebook Comment